유튜브 JBC까 방송, 동영상 게시 중단…저작권 침해
유튜브 JBC까 방송, 동영상 게시 중단…저작권 침해
  • JBC까
  • 승인 2020.0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C다 새 계정 통해 라이브 방송 계속 할 예정
방송 중단 된 것에 대해 애청자분들께 죄송

4JBC까 유튜브 실시간 방송이 중단됐다. 저작권 침해가 이유다.

유튜브 측은 이날 오전 “JBC까 방송이 저작권을 침해한 사례가 있다면서 “13개월 간 라이브 동영상 게시가 중단된다는 사실을 전해왔다. 특정 조직과 사람들의 신고가 더해지면서 유튜브 측은 동영상 게시 중단 결정을 내렸다.

이에 따라 앞으로 JBC까 방송은 3개월 간 실시간 라이브를 할 수 없다. 지난 20121018일 첫 방송을 한 후 8년 만에 이 같은 방송 중단 사태를 맞았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서는 계정 영구 삭제가 될 수도 있다. 자체 심의 후 저작권 침해 소지가 더 많을 경우 영구 삭제된다는 사실도 덧붙였다.

JBC까 방송은 유튜브 측의 이런 결정을 무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인다. 그동안 까방송은 타인의 음악 저작권을 무단으로 사용했었다.

JBC까 방송은 사적 이윤을 추구하기 위해서 저작권을 무단으로 침해하지 않았다. 까방송은 광고에 노란 딱지가 붙는 대표적인 방송이다.

문재인 좌파 독재 정권에 의해 많은 고통의 나날을 보내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서였다.

그러나 저작권 침해는 법률 위반이다. 이에 대해 해당 당사자들에게 정중히 사과한다.

JBC까는 박근혜 대통령 석방과 탄핵무효, 문재인 좌파 독재 정권을 끌어내리기 위해서라도 여기서 방송을 멈출 수 없다. 이날 'JBC라는 새계정을 만들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JGGYBMKfFTY9JYZrCFAWpA)

‘JBC에서는 실시간 방송이 가능하다. 많은 구독 바란다. 이날 JBC까에 올라온 박근혜 대통령 메시지방송분은 ‘JBC에서 실시간 방송 한 것을 다운 받은 후 녹화 분을 올린 것이다.

앞으로도 이런 식으로 방송을 할 수밖에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이날 박 대통령 메시지와 또 자유공화당 향후 진로 등 자유우파 국민들이 궁금해 하는 내용을 제때 방송하지 못한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까방송은 이에 굴하지 않고, 당당하고 떳떳한 방송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아울러 JBC까 인터넷 신문(http://www.jbcka.com/) 도 많은 구독 바랍니다.

방송과 함께 자유 국민들에게 알곡같은 주요 뉴스를 실시간 올리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후원, 격려 부탁드립니다.

202034J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