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워싱턴DC 애국동지회 총선서 우리공화당 선택 호소
[단독]워싱턴DC 애국동지회 총선서 우리공화당 선택 호소
  • JBC까
  • 승인 2020.0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싱턴DC 애국 동지회 우리공화당 지지
우리공화당은 보수 분열 행위 정당이 아냐
지난해 미국 워싱턴 애국동지회가 모임을 통해 대한민국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지난해 미국 워싱턴 애국동지회가 모임을 통해 대한민국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미국 워싱턴에 거주하는 워싱턴DC 애국 동지회가 9(미국 현지시간) 저녁 이본 한국 총선에서 우리공화당을 적극 지지한다는 입장문을 발표했다.

이날 워싱턴DC 애국 동지회는 입장문 발표를 통해 오는 415일 총선에서 우리공화당이 국회 교섭 단체 구성에 필요한 의석을 획득 의회 안에서 거짓을 밝혀내고 투쟁 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실 것을 호소 드린다고 밝혔다.

이 단체는 한 시대를 통치 했던 박근혜 대통령 불법 탄핵, 파면 행위를 덮고 가자는 발상은 대한민국 민주주의 헌법 근간을 원천 부정해버리는 초법적 어불성설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이를 회복 하고 바로 잡아야 할 의무 가 우리 모두에게 주어졌다이는 보수 우익 정당 우리공화당의 목소리에 우리가 귀 기울이며 주목 하는 이유라고 밝혔다.

특히 이 단체는 한 국가의 대통령 직무를 불순분자들의 야합으로 정지 시킨 행위는 민주국가의 정신에 배치되는 야만적 이고, 부끄러운 폭거라면서 이것을 지적하는 우리공화당의 목소리를 향해 보수 분열 행위 라는 프레임을 뒤집어 씌우려는 자들은 반성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단체는 또 독재자 문정권 퇴진과 박근혜 대통령에 가해진 불법을 가려내기 위해 투쟁 하는 우리공화당에 힘을 실어 진실이 묻혀 지지 않도록 현명한 판단으로 우리공화당 기호 행운의 7 번과 비례 정당 우리공화당에 지지를 해주실 것을 거듭 호소한다고 밝혔다.

입장문 전문

대한민국 애국 시민 여러분! Washington DC 애국동지회 및 나라 걱정하는 해외 교민들은 다음과 같은 아래 이유로 한국의 우리공화당을 적극 지지 이번 총선 에서 반드시 국회 교섭 단체 구성에 필요한 의석을 획득 의회 안에서 거짓을 밝혀내고 투쟁 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실 것을 호소 드립니다.

한 시대룰 통치 했던 박근혜 대통령 불법 탄핵, 파면 행위를 덮고 가자는 발상은 대한민국 민주주의 헌법 근간을 원천 부정해버리는 초법적 어불성설 입니다.

이를 회복 하고 바로 잡아야 할 의무가 우리 모두에게 주어졌다 봅니다. 유일무이 하게 태동한 보수 우익 정당 우리공화당의 목소리에 우리가 귀 기울이며 주목 하는 이유입니다.

그것은 한 국가의 대통령 직무를 불순분자들의 야합으로 정지 시킨 행위는 민주국가의 정신에 배치되는 야만적 이고도 부끄러운 엄현한 폭거 이며 이것을 지적하는 우리공화당의 목소리를 향해 보수 분열 행위라는 프레임을 뒤집어 씌우려는 자들은 반성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