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공화당 제2기 지도부 체제 출범···"암흑의 시대 국민과 함께 끝장내자"
우리공화당 제2기 지도부 체제 출범···"암흑의 시대 국민과 함께 끝장내자"
  • JBC뉴스
  • 승인 2020.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리공화당 제2기 지도부
당대표: 조원진 대표
최고위원: 인지연 최고위원, 이성우 최고위원, 현진섭 최고위원
청년 최고위원: 진순정 최고위원, 한근형 최고위원
정책의장: 박태우 정책의장(사무총장 → 정책의장)
사무총장: 공석
첫 신임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한 우리공화당 제2기 지도부
© 우리공화당

지난 7·4 전당대회를 통해 출범한 우리공화당 제2기 지도부가 오늘(6일) 첫 신임 최고위원회의를 주재하였다.

조원진 당대표는 "우리공화당 제2기 지도부가 당원들과 자유 우파 국민들의 열과 관심에 의해 출범되었다."며 "(박근혜) 대통령께서 1194일째 감금되어 계신 상태이지만, 우리공화당이 가야 할 길은 뚜렷하다" 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대한애국당 창당때부터 8월 30일이면 3년째 되는 정당으로서 정말 눈물겨운 투쟁을 해왔고, 앞으로도 암흑의 시대, 토착 빨갱이 세력들과 눈물겨운 투쟁을 해야 하는 정당이다."며 "2기 지도부에 도전했던 최고위원 후보들, 당선된 최고위원들 모두 진심으로 그 용기에 박수를 보내고 한 몸 같이 당을 이끌어주길 바란다" 고 말했다.

또한 "외부에서 보기보다 우리공화당은 훨씬 강한 정당이고, 훨씬 더 매력있는 정당" 이라며 "지도부 입장에서, 당 대표로서 우리공화당 당원 동지들의 열망, 자유 우파 국민들의 소망, 미래 세대들에 대한 희망을 함께 갖출 수 있도록 해주길 바란다" 고 당부했다.

한편, '각양각색' 최고위원들이 공통적으로 밝힌 우리공화당의 앞으로의 변화와 혁신, 도약을 넘어 자강을 위한 당찬 포부와 국민들과 함께 암흑의 시대를 끝장낼 '빛'과 '희망'이 되겠다는 결기를 지켜본 이들은 이구동성 '한층 더 젊어진, 한 걸음 더 다가가려는 지도부'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 JBC뉴스, '허평환 장군님 쾌유 후원 운동'

국민은행(예금주: 허평환) 307001-04-0449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