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진 데이’, 미리보는 JBC뉴스 조원진 인터뷰
‘조원진 데이’, 미리보는 JBC뉴스 조원진 인터뷰
  • JBC까
  • 승인 2020.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C뉴스 11일 오후 5시 조원진 대표 인터뷰
조 대표 모든 예언 적중시켜 현실로 드러나게 해
조 대표 정치인 중 ‘조스트라다무스’로 통해
11일 오후 5시 JBC뉴스가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를 단독 인터뷰 한다.
11일 오후 5시 JBC뉴스가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를 단독 인터뷰 한다.

JBC뉴스가 11일 오후 5시 조원진 대표와 인터뷰를 한다. 자유 우파 국민과 우리공화당 당원들은 조 대표 입에서 어떤 이야기가 내뱉어질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프랑스 예언가 노스트라다무스(15031566)의 환생인가. 정치인 중 조 대표는 조스트라다무스’(조원진과 노스트라다무스의 합성어)로 통한다. 조 대표가 모든 예언을 적중시켜서 곧 현실로 드러났기 때문이다.

대한민국 정치인 중 문재인 좌파 정권의 정체성을 가장 먼저 꿰뚫어 본 정치인이 조 대표였다. 그가 각종 집회와 연설에서 문 정권을 향해 밝힌 좌파 독재 정권’, ‘파쇼 정권’ ‘전체주의 정권등 발언은 당시에는 주목받지 못했지만 지금 국민들은 알고 있다.

또 조 대표는 국민의힘(미래통합당·자유한국당) 정당에 대해서도 가짜 보수 정당’ ‘기회주의 정당’ ‘문재인 좌파 정권 2중대라 밝혀왔다. 그동안 국민의힘 정당을 보수 우파 정당으로 여겨왔단 국민들이 마침내 이 정당의 실체를 파악하게 됐다.

조 대표는 이 정권이 강조하는 촛불혁명에 대해서도 권력 찬탈을 위한 촛불쿠데라라고 역공했다 촛불의 실체에 대해서도 국민들을 깨어나게 했다.

이날 조 대표 인터뷰가 관심을 받는 것은 그가 또 어떤 예언을 적중시킬지 모르기 때문이다. 문재인 정권은 과연 임기를 채울 수 있을까. 중국 전염병 코로나19 팬데믹(대유행)이 아니었다면 이 정권은 진작 무너졌을 정권이었다.

또 자유 우파 국민들의 최대 관심사가 박근혜 대통령 석방이다. 언제쯤 석방될 것일까. 이 정권 하에선 석방이 이루어질까. 만약 이 정권이 박 대통령에게 특별사면을 실시한다면 박 대통령이 받아들일까.

우파 국민들이 진정 바라는 탄핵무효가 이루어질 수 있을지, 탄핵을 무효화 시키기 위해선 자유 우파 국민들이 어떻게 해야하는지.

2020년 미국대선은 바이든 당선으로 굳어지고 있다. 향후 한미관계와 한미동맹이 어떻게 전개될지, 현재 정치권 일각에서 고개를 들고 있는 야권신당론과반문연대 등에 대해 조 대표의 입장이 무엇인지, 만약 야권신당과 반문연대 제안이 온다면 함께 할 의향이 있는지 물어볼 예정이다.

우리공화당 비전과 목표, 발전 방안에 대해서도 진솔한 이야기를 듣고자 한다. 이날 인터뷰는 조 대표 이야기만 경청하는 게 아니라 그동안 우리공화당 당원들이 궁금해 하고 관심을 가졌던 사안에 대해서도 질문을 할 것이다.

예컨대, 우리공화당 외연확장 중 비중있는 정치인과 인물들이 입당을 해야 한다. 왜 이들이 우리공화당에 입당을 하지 못하는지, 또 입당했던 정치인 중 탈당을 했거나 슬그머니 자취를 감춘 정치인도 있다.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 지 등도 질문을 할 것이다. 단순한 질문에만 그치는 게 아니라 이를 통한 앞으로 우리공화당이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도 의견을 청취할 것이다.

JBC뉴스는 이번 인터뷰를 통해 조 대표의 고뇌와 철학, 가치, 이념을 국민들에게 여과없이 드러내도록 할 것이다.

이날 인터뷰는 100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조 대표가 이날 방송을 통해 밝힌 내용은 JBC뉴스 인터넷신문을 통해 활자로도 소개 될 예정이다.

JBC뉴스가 오늘(1111) 인터뷰 날짜로 잡은 것이 이날이 일명 조원진 데이이기 때문이다.

1 숫자가 네 개 라는 의미는 조 대표는 지난 4년 간 대한민국 정치인 중 문재인 좌파 정권 퇴진과 박근혜 대통령 석방, 탄핵무효,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 가치를 지키기 위해 흔들림없는 길을 걸어온 유일한 정치인이기 때문이다. 이날을 조원진 데이로 지칭 한 이유다.

조원진 데이에 쏟아질 조원진의 입이 주목된다.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 채찍과 당근을 동시에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