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워싱턴 교민들 최재형 감사원장에게 朴석방 눈물의 호소
美워싱턴 교민들 최재형 감사원장에게 朴석방 눈물의 호소
  • JBC까
  • 승인 2021.0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과 구속은 법치 파괴의 전형이다
감사원이 앞장서서 탄핵과 구속의 부당성 밝혀주길
미국 워싱턴DC거주 교민들이 박근혜 대통령 석방을 촉구하고 있다.
미국 워싱턴DC거주 교민들이 박근혜 대통령 석방을 촉구하고 있다.

미국 워싱턴 DC에 거주하는 교포들은 이번에 문재인 좌파 독재정권에 맞서 국가 전력산업의 근간이 되는 원전 사업 폐기 의혹을 낱낱이 파헤쳐 주신 최재형 감사원장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최 감사원장은 현 정권의 조직적 방해와 압력에도 굴하지 않고 숨겨진 현 좌파 정권의 한국 원전 폐기와 북한 원전 지원 등 충격적인 일을 밝혀냈습니다.

자칫 영원히 묻힐 뻔 했뎐 좌파 정권의 음모를 국민 앞에 밝혀준 용기에 찬사를 보냅니다. 우리의 조국이 위험 할 때 비록 해외에 사는 동포들이지만 불의를 보았을때 침묵할 수 없음은 국내 애국 국민들과 다름 없습니다.

이에 워싱턴 교포들은 최 감사원장에게 간곡히 호소합니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과 구속은 법치 파괴의 전형입니다. 박 대통령의 불법 장기 인권 탄압 사례를 감사법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조사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또 박 대통령 탄핵 과정과 절차도 잘못됐습니다. 국회의 박 대통령 탄핵 소추 과정과 헌법재판소의 졸렬한 결정 사항, 특검의 조작 기획 왜곡 수사 등에 대해서도 감사를 통해 밝혀주시길 간곡히 호소합니다.

잘 아시다시피 거대한 권력을 가진 자들이 원전 사업 폐기 시도 음모에서 보듯 박 대통령 불법 인신감금 역시 은폐하고 무시하고 있지 않습니까?

한국의 대통령이 정상적 직무 중 어느날 갑자기 어이없이 한순간 직무가 정지되고 구속됐습니다. 또 좌파 촛불 권력 찬탈 세력에 의해 구속되고 국가가 위태로움을 보고 있지 않습니까? 감사원의 이런 감사가 쉬운 일이 아니라 봅니다. 온갖 방해와 위협이 따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법치가 살아있고 불의가 정의를 지배할 수 없음을 국민이 자각 할수있 게 해야 합니다.

박 대통령 사안에 대해 침묵해서는 안됩니다. 다시 들여다 보아야 합니다. 미국에 사는 교포들은 한국의 자유와 법치가 무너지는 것을 보고 억장이 무너져내립니다.

부디 최 감사원장은 한국 민주주의 회복을 간절히 바라는 교포들은 간절한 염원을 외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자유를0 지켜내고, 법치를 바로 세울 수 있는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어떤 행동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202123일 워싱턴DC 애국동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