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 3·1절 탑골공원 연설
[전문]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 3·1절 탑골공원 연설
  • JBC뉴스
  • 승인 2021.0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설하는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
[사진=우리공화당LIVE]

올해로 제102주년을 맞는 3.1절, 우리공화당이 3.1 국민 총력투쟁 집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집회는 1부 탑골(파고다)공원을 기점으로 2부 한국은행 앞 그리고 서울 25개구, 150개 핵심거점에서 각각 합법적으로, 철저한 코로나19 방역 수칙 준수 하에 진행되었다.

1부 탑골공원 집회 연설에서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는 "102년 전 우리 선조들이 일본 제국주의의 악재에서 벗어나기 위해 자주 독립을 선언했고, 102년이 지난 지금의 우리들은 문재인 좌파 독재에 투쟁하고 있다"며 "모두가 하나 되어 일본의 악재를 물리쳤듯이, 우리공화당과 운동본부도 국민들과 함께 문재인 좌파 독재 정권을 물리치겠다"고 역설했다.

다음은 이날 탑골공원 집회에서의 조 대표 연설 전문.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 3·1절 탑골공원 연설 전문>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102년 전에 우리 민족은 일본 제국주의의 악재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자주 독립을 선언했습니다.
102년이 지난 지금 우리들은 문재인에, 좌파 독재에 투쟁해서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수호하고, 자유시장경제와 자유통일을 지키기 위해서, 우리 대한민국의 위대한 역사를 지키기 위해서 이 자리에 섰습니다.

102년 전에 자주 독립의 항거였으면, 오늘의 자유 선언은 문재인 토착 매국노, 친중 매국노에 대한 저항입니다. 이 싸움은 지금의 우리들의 싸움이라기 보다도 우리의 미래 세대, 우리의 아들, 딸과 손자, 손녀를 위한 투쟁이고 항거입니다.

문재인 좌파 독재 정권은 전제주의를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위대한 대한민국의 역사를 부정하고,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침탈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유시장경제를 무너뜨리고 그들이 생각하는 사회주의로 가고 있습니다. 위대한 대한민국의 역사를 부정하는 이 세력이야말로 반 대한민국 세력이요, 반 자유민주주의 체제 세력이고, 반 대한민국의 국민 세력들입니다. 그들을 몰아내지 않고는 대한민국의 암흑한 이 현실을 벗어날 수가 없는겁니다.

이 시대는 102년 전 일제 악재와 같은 암흑의 시대입니다. 문재인 정권은 악의 축입니다. 이 악의 축을 무너뜨리지 않으면 대한민국에는 진실도 없고, 정의도 없는 나라, 거짓이 나라를 지배하고 불의가 나라를 지배하는 그런 나라가 됩니다. 권력을 가진 자들이 권력을 횡포하고, 권력을 마음대로 사용하면 그 권력에 저항할 수 있는 국민들은 일어나야 합니다.

그것이 국민에게 주어진 책무입니다. 국민이 살아있음을 보여야 합니다. 저 포악한, 대의 정치를 무너뜨리고, 일당 독재로 가고 있는 대한민국의 기본적인 삼권 분립조차도 지키지 않는 이 악의 무리들을 몰아내는 것이 지금의 역사적  책무이고, 지금의 국민의 권리입니다.

이제 오늘 3월 1일을 계기로 3.1 정신을 받들어서 국민이 살아있음을 보이는 대국민 저항권을 발동해야 합니다 여러분.

국민의 무서움을 모르는 정권, 국민의 세금을 자기 개인 돈인냥 마음대로 쓰고 있는 정권, 국민의 미래, 젊은이들의 미래를 무너뜨리는 정권, 희망이 없는 나라로 만들고 있는 이 정권은 몰아내야 합니다.

친중, 친북, 토착 매국노 문재인을 척결하자! 애국 국민들이 하나되어 문재인 좌파 독재 정권을 몰아내자! 국민이 살아있음을 보여야 합니다.

이제 침묵하지 말고, 국민저항권을 발동하여 문재인 좌파 독재 정권, 일당 독재 끝장내자! 오늘 3.1 정신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줍니다.

우리 선배들이, 우리 선조들이 그랬듯이 대한민국에 정의가 있고, 대한민국이 진실한 나라고, 대한민국에 희망이 있고, 대한민국이 살아있는 나라가 되기 위해서 힘들더라도 함께 갑시다. 힘들더라도 함께 뭉쳐서 문재인 좌파 독재 정권을 척결하자!

오늘 우리공화당과 토착 매국노, 친중 매국노 척결 운동본부는 서울에 157 군데에서 이와 같은 기자회견과 집회를 가집니다. K-방역이 정치 방역이지만 우리는 법 위반을 하지 않고 방역 기준에 맞춰서 투쟁을 하겠습니다. 그들이 방법을 찾으면, 우리는 그 방법을 뛰어 넘겠습니다.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국민 여러분, 해외 동포 여러분.

우리공화당과 문재인 척결 운동본부과 목숨 걸고 싸우겠습니다.

목숨이 다하는 그 날까지 3.1 운동 정신은 바로 모든 민족이, 모두가 하나 되어 일본의 악재를 물리쳤듯이 우리공화당과 우리 운동본부는 문재인 좌파 독재 정권을 물리치는데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독립만세! 대한민국 만세! 우리공화당 만세!"
[사진=우리공화당LIVE]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