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투기 조사’ 박근혜 정부 확대에 좌파특징 112선 글 다시 회자
‘LH 투기 조사’ 박근혜 정부 확대에 좌파특징 112선 글 다시 회자
  • JBC까
  • 승인 2021.0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 직원의 신도시 땅 투기 의혹이 불거져 국민 분노가 치솟고 있는 가운데 문재인 좌파 정권의 문제해결이 좌파의 전형적 특징이란 한국좌파 특징 112선 글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

문 좌파 정권이 이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검찰과 감사원을 배제한 셀프조사를 하는 것과 박근혜 정부 때 행한 공직자들의 투기로 몰고 가려는 듯한 물타기를 시도하면서다.

여기에 좌파들 특유의 배째라식과 진보와 보수를 갈라치기 하는 편가르기와 사실을 오도한 그동안의 선동도 더해졌기 때문이다.

3년 전 화제를 모았던 한국 좌파의 특징112은 좌파들의 특징과 행태를 낱낱이 꼬집은 것이다. 이를 문재인 좌파 정권 행태에 대입해서 읽으면 무릎을 딱 칠 것이다.

아래는 이를 지적한 112

1-교묘한 이분법으로 사회계층간 갈등을 초래한다. (세대,지역,등등 이는 북한의 적화통일시 사용하는 사회혼란과 비슷하다.)

2-주로 분별력이 약한 상대를 이용한다.(학생이나 비기득권층을 주로 이용 혁명 등등 이런 말로 선동)

3-특정언론이용하여 상대비하(좌파언론 이용하여 언론공작조장, 구독률 최하지만 이런 걸 오히려 동정언론으로 이용)

4-미국 및 일본 적대시(북한에 의한 적화통일의 최대 외부 방해국가인 두 나라를 원수 보듯이 한다.)

5-모두가 잘먹고 잘살자라는 단어 주로 사용(이 뜻은 한번만 다시 생각해보면 사회주의 사상이란걸 누구나 알수 있다. 복지와 모두가 잘먹고 잘살자는 분명히 다른뜻임.)

6-상대의 대한 원색적 비난 (일단 본인들이 원하지 않으면 폭도로 변하거나 분별력 약한 상대를 동조하도록 유도한다. 그리고 상대에게 친일이니 수구니 하는 말로 자신들이 정당한것처럼 위장한다. 이들의 최종목표는 대한민국붕괴다.)

7-죽은이를 이용하여 동조표 얻어냄(재임시절 지지율 5%에 불과했던 노무현 대통령이 자살하자, 동정론을 이용하여 국민들 호도, 죽었다고 없어지는 사실이 아닌데 갑자기 가장 존경스러운 사람이 되었음. 김대중 대통령도 그 많은 비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느 특정지역의 신처럼 다루어짐.)

8-쉽게 흥분하고 폭력이 앞서고 거짓말이 발각되면 곧바로 인신공격

9-사회주의의 영향으로 항상 자기보다 가진자 타인에게 대한 질투와 시기 열등감으로 타도의 대상으로 삼는다.

10-자신의 정치적 개인적 이해관계를 위해서라면 데모와 폭동을 통해 모든 문제를 해결하려 하고

11-과거 민주화항쟁을 동경해 영웅심리가 발동 권력과 계급으로 향한 혁명적 투쟁은 반드시 민주주의라고 착각한다.

12-데모나 폭력시위에 가담하는 자신이 자랑스럽고 민주화 애국열사라고 착각 또는 망상한다

13-인간사회에서 반드시 필요한 도덕적 사회적 약속인 법을자신들의 불법행위를 막고 억압하는 수단으로 여긴다 .

14- 약자에 대한 동정심과 온정주의보다 법과 원칙을 더 중요시하는 사람들에 대해 도덕성이 떨어진다고 말한다.

15-부자를 비난하고 자신을 언제나 가난한 서민들의 아군이라 칭하지만 자신은 좋은 생활을 하고 있다.

16-약자의 도덕성은 반드시 강자의 도덕성보다 높을 것이라 착각한다.

17-자신들이 할 수 없는 일이 존재하면 소중한자국을 인권후진국 자유가 없는나라 등으로 함부로 폄하한다.

18-대한민국 경찰을 공공의 적으로 만들어 버리는 것이 주요 행동원칙이다.

19-방송이나 언론매체의 보도로 얻은 지식으로만 쉽게 선동돼 그대로 믿고 떠들며(날조 광우병쇠고기폭동)

20-대기업의 방송 독과점을 이유로 방송법 개정을 반대하지만 오히려 현재 방송3사체제가 더욱 심한 독과점인 현실을 부정한다. (밥그릇지키기에 불과하다)

21-스스로 자료를 찾고 공부하지 않아 자신만의 신념을 가지지 않아 쉽게 선동된다.

22-전교조를 옹호하지만 자신의 자녀는 전교조의 교사를 원하지 않는다.

23-유일한 자기 방어책이라고는 상대방을 근거도 대지 않고 친일파로 매도해 상대방에 대한 도덕적인 우월감을 갖고 싶어한다.

24-표현의 자유를 좋아하지만 그에 따르는 타인의 권리 침해에 대해선 무관심하다.

25-인권을 아주 좋아하지만 북한의 비참한 인권실태에 대해서는 일말의 언급조차 없다.

26-5000만 전국민 자신들과 뜻을 같이 한다고 믿고 선동하지만 어쩐지 전혀 그러한 것 같지는 않다.

27-데모를 문화라고 부른다.

28-시장경제체재의 필요악인 경쟁과 상대적불평등을 인정하지 않고 그것을 권력에 의한 민중의 탄압이라고 주장하며 반민주적이라고 선동한다.

29-성장이 없는데 분배만 중요시한다.

30-경제가 나아가야할 올바른 방향을 연구하는 경제학을경제에 대한 해법을 가르쳐주는 학문이라고 착각한다.

31-북한에 대한 경계심이 전무하다.

32-미치광이 김정일정권을 돕는 것을 북녘동포를 돕는 것이라고 말한다.(이들에게 북한동포라고 함은 곧 김정일정권)

33-북한에게 무례하고 오만한 태도에 대해서는 전혀 무감각하다.오히려 자국인 한국정부의 탓이다.

34-많은 자국민이 북한에 납치 또는 살해되고 있는데,오히려 북한을 향해 피눈물을 흘리는 유가족을 심하게 비난한다.(북한을 화나게 하지 말아라)

35-남북정상회담에 감격해 그 장면이 아직도 눈앞에 아른거려서 해교전으로 뒷통수를 얻어맞은 것은 없었던 일로 하고 싶다.

36-북한이 일으킨 수백만 동족상잔의 비극은 무시하고,

37-대한민국 건국의 정통성을 부정,대한민국을 빨갱이사냥과 친일파가 세운 북한보다 부끄러운 나라로 폄하한다.

38-하지만 북한조차 친일파가 세운 나라인 것을 알려주면 그것을 극구 부정한다.

39-북한을 칭찬하지만 자신은 절대로 북한에 살고 싶지 않다고 생각한다

40-전세계가 인정하는 미치광이 북한정권을 지극히 민족적인 관점으로만 접근한다.(김정일도 결국 같은 우리민족인데 설마..)

41-한국인으로서의 자존심은 없다.

42-북한의 심기를 건드릴까 상당히 신경쓰인다.

43-한국이 북한을 기분나쁘게 하면 남북관계 경색

44-한국이 북한에게 잘보이면 남북관계 꽃이 핀 것이다.

45-무엇이든 북한이 기준

46-한국은 북한에게 큰소리칠 수 없고 치면 나쁜 것이다.

47-자신들의 이적행위를 위해 대한민국 국가안보에 필수적인 국보법철폐를 주장한다.

48-한국의 적이 북한정부인지 미국정부인지 헷갈린다 .

49-북한의 대남무력도발에 대해서는 입다문다.(오히려 퍼주기조공을 바치지 않는 한국정부의책임을 주장)

50-주변의 모든 나라가 적국이라고 생각한다. (북한제외)

51-미미한 북한과의 경제교류 중단이 한국경제에 큰 타격을 준다고 착각한다.

52-미국을 매우 싫어하지만 자신의 자녀들을 미국에 유학시키고 있다

53-말도 안되는 돈만 퍼주면 된다는 평화통일론을 주장한다.

54-북한에 막대한 돈을 퍼주어 북한 체제를 더욱 굳건히 만든다.(경제적이든 물리적이든 북한 체제가 붕괴해야 통일이 된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다)

55-자신들도 김정일이 숙청해야할 최악의 테러리스트이자 범죄자라는 것을 인정한다고 말하면서 동시에 민족통일의 동반자라고 말하는 모순을 범하고 있다

56-자국의 대통령을 쥐라는 동물로 묘사해 비하하지만 어쩐지 적국의 수장은 전혀 동물로 묘사하지 않고 국방위원장이라고 명확히 호칭하고 있다.

57-뇌물 쳐먹고, 난 절대 돈 받은 적 없다 일단 발뺌.

58-시민 단체라는 유령 단체를 끌여 들여 죄를 덮으려 시도함.

59-좌파 성향 방송과 언론들이 앞장서서 뇌물정치인의 과거를 과대포장하여 내보냄

60-좌파 쓰레기 정치 집단이 앞장서서 표적 수사니 정치 보복이니 주장함.

61-좌파 쓰레기 알바들이 인터넷에서 광범위하게 여론을 왜곡함(마치 자신들은 다 아는 것처럼)

62-검찰 조사로 불법 부패 정치자금 수수 사실이 드러나기 전까지 단식 쇼를 함.

63-검찰 조사로 부패가 밝혀지면 평소 아는 안면으로 아무 댓가 없이 받은 돈이라고 구라침.

64-감옥 갈때까지 마치 자신이 받은 돈은 민주주의 발전을 위해서 받은거라고 자기 최면을 건다.

65-감옥갔다 나오면 자신의 부패로 감방 갔으면서 민주화 운동한것처럼 위장함.

66-대한민국 좌파 쓰레기들은 한마디로 양심이 부패한 자들이다.

67-안보의 한축인 국가보안법을 기를쓰고 폐지하라한다.

68-학생들에게 공부가 전부가 아니라고 가르쳐서 부진아들을 양산한다.

69-경쟁은 좋은게 아니라고 하향평준화를 주장한다.(경쟁 사회고 세계가 경쟁하는데 장차 어쩌랴)

70-북한은 군비증강과 핵무기도 개발 하는데 우리의 국군을 감축하자고 한다.

71-우리의 혈맹이고 우방인 미국을 반대하고 우리에게 총을 겨누고 있는 북한을 옹호한다.

72-일제시대는 총칼에 짓밣힌 민족사의 비극이고 아픈 상처인데 근대화 애국세력에게 친일을 뒤집어 씌운다.

73-보수를 친일 수구 꼴통이라고 욕한다 근데 중요한 건 논리가 없다.

74-자기 소신은 없고 선동을 쉽게 당한다.

75-자기들은 자유,민주 투쟁 열사고

76-그 반대의 견해를 가진 사람은 알바라고 단정 짓는다

77-막 던져서 걸리면 물고 늘어진다.

78-논리가 없다.

79-무조건 정부와 미국만 깐다.

80-말꼬리만 잡고 한 말들만 되풀이 한다.

81-색깔론 편가르기라고 억울해한다.

82-대화하다가 뜬금없이 욕한다.

83-정확한 팩트도 없이 무조건 깐다.

84-음모론을 좋아한다.

85-자기만 깨어있는 시민인 줄 알아

86-피해의식이 엄청많음.

87-부자들이다 꼼수로 부자된 줄 암.

88-자기가 능력 없는걸 사회탓함.

89-어느 한 방식이 자신들에게 유리하면 조용히 있고. 불리하면 난리부르스 침.

90-우기기 어거지 쒸우기와 머리속의 상상력을 총동원한 거짓말 지어내기다.

91-혼자 있으면 불안해서 패거리를 지어서 다닌다,

92-욕설과 막말을 함부로 한다.

93-북한의 잘못에 대해서는 일체 말을 하지 않는다.

94-미국을 유난히 욕하고 배척한다.

95-친일파를 유난히 역적으로 몰아붙인다.

96-중국에 대해서는 일체 말을 하지 않는다.

97-4.19혁명을 유난히 치켜세운다.

98-6.25전쟁에 관해서는 일체 말을 하지 않는다.

99-국가를 위해서 죽은 사람보다 민주화를 위해 죽은자를 더 위대하게 생각한다.

100-좌파들의 특징이 자신들의 생각과 다르면 알바로 치부해 버린다는점

101-절대 결과에 승복할 줄 모른다

102-시대에 뒤떨어진 패러다임으로 투쟁한다

103-국민이 진정으로 원하는게 뭔지 모른다 : 국민은 정권 투쟁보다는 보다 나은 삶의 질을 원한다.

104-오지랖이 넓다 : 각종 이슈에서 반정부측 선동활동에 최전선을 담당한다.

105-각종 포털 사이트 게시판에서 반정부 활동에 목숨걸고(너죽고 나죽고식으로) 앞장서서 선동한다 : 생업보다 더 중시한다

106-포용력이 부족하다 : 자기들과 생각을 달리하면, 다른게 아니라 틀리다고 하며 상대를 꼴통이라 몰아 붙힌다.

107- 정권만 잡을 수 있다면 종북이던 좌빨이던 상관없다는 식의 노선.

108-목적을 위해서는 어떠한 위법내지는 초법적인 행동도 다 무시된다는 점이다.

109-나라와 국민이 어렵고 힘들때면 어디 숨어있다가 벌떼처럼 기어나온갖 잡소리로 국민들에게 국론분열 선동한다.

110-이념의 실천을 최고의 목표로 하기 때문에 현실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다책임 의식이 없고 변명으로 일관한다.

111-연령 직업 불문하고 선동질 왜곡질은 쩔게 한다.

112-들통나도 당당하다 왜곡 드러나도 끝까지 진실인냥 우기면 끝.

좌파의특징:분열,분란,혼란,파괴,거짓,선동,음흉,깽판,막말,악담,불의,훼방,위선,,이간질,매국,반민족, 반교육, 반국가, 민주주의를 논하며 민주훼손을 즐기는 사악한 인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