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공화당, '박정희 대통령 탄신 제104주년' 기념 행사 개최
우리공화당, '박정희 대통령 탄신 제104주년' 기념 행사 개최
  • JBC뉴스
  • 승인 2021.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시 한 번 박정희!"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선 후보와 당직자들이 국민 의례에 임하고 있다
[사진=우리공화당]
한근형 최고위원이 성명문을 낭독하고 있다.
[사진=우리공화당]

14일, 우리공화당이 경북 구미 상모동 박정희 대통령 생가에서 故 박정희 전 대통령 탄신 104주년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현재 현장에서는 행사가 막 시작되었다.

 

조원진 후보가 기자회견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우리공화당]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선 후보는 이날 기자회견에서 박정희 전 대통령의 자조·자립·자주·자유 정신을 역설하면서도 이승만, 박정희 전 대통령의 자유 정신·애국 정신 그리고 박근혜 대통령의 애민 정신과 그 역사가 좌파 정권에 의해 제대로 계승되지 못하고 묻혀버리고 있는 현실에 대한 안타까움을 토로했다.

조 후보는 "박정희 대통령의 애국정신을 헌법조문에 올릴 것이다"면서 "자조·자립·자주·자유 정신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연 박정희 대통령의 애국 정신으로 문재인 좌파독재세력들을 완전히 청산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집권여당, 제1야당의 대선 후보들을 강하게 비판한 조 후보는 특히 최근 5·18 정신이 헌법 전문에 당연히 올라가야 한다고 발언한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에 대해 "자유우파 국민이 동의도 하지 않았는데, 5·18 정신을 헌법전문에 올리겠다는 것이 과연 제정신이냐"고 말하면서 "5·18의 아픔과 고통을 알지만 자신이 '개 사과' (논란으)로 코너에 몰리자 국민적 동의도 얻지 않은 5·18 헌법전문 운운하는 것은 국민을 우롱하는 짓"이라고 비판했다.

 

새마을중앙시장을 방문한 조원진 후보
[사진=우리공화당]

기념행사를 마친 조 후보는 곧바로 경북 구미 새마을중앙시장을 방문하여 대선 출마 이전부터 꾸준히 이어온 전통시장 살리기의 일환인 '장보기 행사'를 통해 국민들에게 희망을 전달했다.

한편, 오늘 탄신제 기자회견 현장에서는 한 우리공화당 당원이 과거 제3·4공화국 당시에 민주공화당의 상징이기도 했던 황소를 데려와 조 후보에게 직접 선물하면서 '소를 타고 상경하시라'는 농담과 함께 진풍경이 그려지기도 했다.

 

한 우리공화당 당원이 조원진 후보에게 황소를 선물했다
[사진=우리공화당]
"다시 한 번 박정희!"
[사진=우리공화당]

다음은 이날 우리공화당 박정희 대통령 탄신 104주년 기자회견 성명문.

"오늘 우리공화당 당원과 자유우파 국민들은 세계적인 지도자이자 혁명가이신 박정희 대통령 탄신 104주년을 맞아 위대한 박정희 대통령의 애국정신을 기리고 국민들께 알리고자 이곳 박정희 대통령 구미 생가에 모였다.

한강의 기적을 넘어, 세계의 기적을 이룩한 박정희 대통령에 대한 전세계인의 찬사와 존경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원조를 받던 가난한 나라를 원조를 하는 10대 경제 대국의 나라로, 외세 의존 나라에서 자주국방의 나라로, 의료 부족 나라에서 의료 선진의 나라로, 벌거숭이 나라에서 숲이 우거진 나라로, 농업의 나라에서 중화학과 첨단산업의 나라로 탈바꿈시킨 박정희 대통령의 위대한 업적을 과연 누가 따라올 수 있단 말인가?

박정희 대통령께서는 강력한 반공정신과 함께 부국강병 정책을 통해 북한의 잔인한 독재정권과의 체제 전쟁에서 완벽히 승리하였고, 우리 국민이 선택한 자유대한민국과 시장경제가 옳았음을 전세계에 알린 위대한 혁명가셨다.

전세계의 어떤 지도자가 박정희 대통령처럼 위대한 업적을 쌓을 수 있단 말인가?

대한민국 국민이 가슴으로 존경하는 진정한 영웅, 전세계 국민이 가장 부러워하는 위대한 지도자인 박정희 대통령의 정신은 지금 이시대를 사는 우리에게 위대한 정신적 유산을 남겨주셨다.

그것은 바로 ‘하면 된다’는 박정희 대통령의 정신이며, ‘내 일생 조국과 민족을 위하여’라는 애국정신인 것이다.

오늘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 국민들은 위대한 박정희 대통령의 애국정신을 반드시 대한민국 헌법전문에 명시할 것임을 약속하고 박정희 대통령의 애국정신 헌법전문 명시운동을 전국민적 운동으로 전개할 것임을 다짐한다.

또한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 국민들은 위대한 박정희 대통령의 애국정신을 부정하는 세력들이야말로 반대한민국 세력이며 자유대한민국의 적들임을 명백하게 규정한다.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 국민들은 위대한 박정희 대통이 만든 자랑스런 자유대한민국을 파괴하고 있는 문재인 좌파독재정권과 그의 하수인들인 친북세력과 친중세력들을 반드시 청산할 것이다.

무너진 한미동맹을 복원하고 대북종속정책을 즉각 폐기할 것이며, 권력기관의 정치 종속화를 철폐하며 소득을 잡아먹는 소득주도성장 정책을 폐기할 것이며, 원전 경쟁력을 말살시킨 탈원전 정책을 폐기하며 노조공화국으로 만든 민노총과 전교조를 폐지할 것이다.

또한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 국민들은 국민을 속이는 5.18 헌법전문 명시를 저지할 것이며 사회주의 개헌 음모 또한 강력하게 저지할 것이다.

그래서 자유대한민국의 자유와 인권 그리고 시장경제를 반드시 되찾아 올 것이다. 정의롭고 행복한 새로운 대한민국 만들기에 온 국민이 함께 나서서 미래로의 전진을 시작할 것이다.

대한민국이 낳은 세계적인 지도자, 구국의 영웅이신 박정희 대통령의 탄신 104주년을 맞아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 국민들은 박정희 대통령의 애국정신으로 국민이 원하는 정치혁명과 정권교체를 반드시 이룰 것이다.

또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 국민들은 깨끗한 대통령, 개혁의 대통령, 국민의 대통령인 박근혜 대통령의 즉각석방과 명예회복을 이루어 진정한 국민 대통합을 이룰 것이다.

거짓 촛불세력들이 망친 대한민국을 반드시 정상화하고 희망의 자유대한민국을 반드시 이룩할 것이다.

위대한 자유대한민국이여 영원하라 !

세계적인 지도자, 위대한 구국의 영웅, 박정희 대통령의 애국정신이여 영원하라!

죄없는 대통령, 뇌물 한 푼 받지 않은 깨끗한 대통령, 국민의 대통령 박근혜 대통령을 즉각 석방하라!"


2021년 11월 14일

우리공화당 대통령 후보 조원진
우리공화당 45만 당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