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희 보다 차라리 ‘다카키 마사오’가 더 낫다
이정희 보다 차라리 ‘다카키 마사오’가 더 낫다
  • JBC까
  • 승인 2017.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TV 대선 토론은 서울 시내 한 대폿집에서 봤다. 이날 TV 토론을 지켜보던 술꾼들의 공통된 반응이 “이정희 참 똑 부러지게 말 잘한다”였다. 누가 봐도 이정희는 말 참 잘했다.

경력만 봐도 똑 소리가 난다. 서울법대 출신에 사법고시를 패스한 변호사. 얼굴에도 똑똑함이 묻어난다. 영화의 슬픈 장면을 보면 닭똥 같은 눈물을 뚝뚝 떨어트릴 것만 같은 왕눈이, 그 눈을 덮는 큰 안경. 요즘말로 공부 잘하는 전형적인 범생이 얼굴이다.

헌데, 이정희 후보. 그녀의 입에서 참으로 끔찍한 말들이 쏟아져 나왔다. 무례와 독기서린 눈동자, 증오에 찬 용어, 안하무인의 발언.

토론을 하러 나온 것이 아니라 ‘박근혜를 떨어트리러 나왔다’는 발언에서는 섬뜩하기까지 했다. 1968년 김신조가 ‘박정희 목 따러 왔다’고 한 일성처럼 들렸다. 그것은 대한민국 정당에 소속된 정치인이 아니라 선동과 증오와 복수에 찌든 종북 좌익주의자의 한 모습이었다.

이정희식 토론을 보면서 좌파의 대화 본질이 떠올랐다. 사실 종북좌파와 입담에서 승리를 거둘 사람은 거의 없다. 그들은 선동과 궤변이 입담 무기이기도 하지만 좌파의 특징을 보면 그렇다는 것이다.

좌익형 인간군상의 공통된 4대 특징이 있다. 불리하면 ‘잡아떼라’, 논리적으로 맞지 않으면 ‘변명’으로 일관해라, 캐물으면 ‘버텨라’, 또 진실을 들이대면 ‘거짓말하기’다.

진보당이 애국가를 부르지 않는 다는 것은 전 국민이 알고 있는 사실인데도 이정희는 아니라고 잡아뗀다. 북한의 장거리 미사일 발사계획, 천안함 폭침·연평도 공격의 책임을 묻자 통진당 후보는 답변을 하지 않은 채 대한민국을 “남쪽 정부”라고 지칭함으로써 그들의 도저한 종북성을 표출했다.

대선토론이 뭔가. 자신과 정당의 정책을 들고 나와서 국민에게 선전하는 장이다. 그런데 저질·종북·거짓·선동·궤변·억지의 그 잔인한 언어는 많은 사람을 충격에 몰아넣었다.

지지율 1%도 되지 않는 이정희 발언들은 토론에 참석한 박근혜·문재인 후보에 대한 무례일 뿐 아니라 이를 보는 유권자 전체를 조롱하는 국민 모독이 아닐 수 없다.

역사에 대한 인식도 모자라고, 국가에 대한 애정도 없고, 지지율도 형편없는 후보자의 막말 주장을 여과 없이 전파로 흘러나왔다. 진짜 이런 대선토론 봐야 하는가.

그런 점에서 말 잘하는 이정희 보다 차라리 ‘다카키 마사오’ 박정희가 가 더 낫다. 다카키 마사오는 국가관, 민족관만은 똑 부러졌다.

이정희 보다 훨씬 더 훌륭하다는 커밍아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