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공화당, 숭례문 오거리서 집회 개최..."자유우파 중심의 정권교체를 반드시 하겠다"
우리공화당, 숭례문 오거리서 집회 개최..."자유우파 중심의 정권교체를 반드시 하겠다"
  • JBC뉴스
  • 승인 2021.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짓 촛불정권과 사이비 가짜 보수세력 척결"
27일, 서울 숭례문 오거리서 집회를 개최한 우리공화당
[사진=우리공화당]

27일, 서울 숭례문 오거리에서 우리공화당이 집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집회에서 우리공화당은 "문재인 거짓 촛불정권을 완전히 청산하고, 자유우파 중심의 정권교체를 통해 진정한 자유대한민국을 만들겠다"며 "자유우파 국민의 동의하지 않은 '5·18 정신' 헌법전문 삽입 운운하는 사이비 가짜 보수세력을 척결하고, 대한민국의 건국 대통령인 이승만 대통령의 자유정신, 부국강병 대통령인 박정희 대통령의 애국정신을 헌법전문에 올리겠다"고 선언했다.

이어 "4년 8개월째 옥중에서 침묵투쟁을 하고 계시는 깨끗한 대통령 박근혜 대통령의 즉각적인 무죄석방이 진정한 민심임을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또 문재인 정권의 전반적인 정책을 비롯해 K방역에 대해서도 비판했다.

우리공화당은 "자유우파 중심의 정권교체와 정치혁명을 통해 국민이 그토록 간절히 열망하는 깨끗한 정치, 정의의 정치, 진실의 정치, 미래로 나아가는 정치를 반드시 실현하겠다"면서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국민의 폼으로 모시고, 반드시 박근혜 대통령의 명예를 회복하여 다시는 이 땅에 거짓과 조작을 일삼고, 국민을 선동하는 좌파사회주의 세력들이 발 딛지 못하도록 하겠다"고 역설했다.

한편, 우리공화당은 본 집회에 앞서 이날 오전 故 전두환 前 대통령 발인식에 참석하여 다시 한 번 애도를 표했다. 전 前 대통령 발인식에는 현역 정치권 인사들 중 유일하게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선 후보만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이날 숭례문 오거리 집회 성명 전문.

 

"전두환대통령님의 서거에 명복을 빌며 편히 영면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오늘 우리공화당 당원과 자유우파 국민은 문재인 거짓 촛불정권을 완전히 청산하고  자유우파 중심의 정권교체를 통해 진정한 자유대한민국을 만들고자 이자리에 섰다.

우리는 자유우파 국민이 동의하지 않은 5.18 정신 헌법전문 삽입 운운하는 사이비 가짜 보수세력을 척결하고 대한민국의 건국대통령인 이승만 대통령의 자유정신, 부국강병 대통령인 박정희 대통령의 애국정신을 헌법전문에 올리겠다는 선언을 하고자 한다.

또한 4년 8개월째 옥중에서 침묵투쟁을 하고 계시는 깨끗한 대통령 박근혜 대통령의 즉각적인 무죄석방이 진정한 민심임을 알리고자 한다.

미국이 삼성전자 투자 유치를 위해 발 벗고 나서며 전세계가 치열한 경제전쟁을 벌이고 있는 이때,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은 대한민국을 불법파업을 일삼는 민노총의 천국으로 만들고 기업을 옥죄는 데에만 혈안이 되어 있다.

그토록 자화자찬하던 K방역은 거짓으로 판명됐고, 심지어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이 사실상 물백신임이 드러났는데도 사과 한마디 하지 않은 문재인은 자유우파 국민이 반드시 처절하게 심판할 것이다.

문재인의 잘못된 좌파사회주의 정책으로 하늘을 모르고 치솟는 수도권 아파트값, 전세값 그리고 청년 실업률, 물가 상승률, 거리의 빈 점포율은 국민의 불안을 더욱 키웠고 대한민국의 성장동력들은 하나둘씩 위기에 빠져들고 있다.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은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에서는 결코 태어나서는 안 되는 암흑과 반동의 정권이다.

이러한 대한민국의 위기 상황에서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 국민은 태극기의 깃발 아래 하나로 똘똘 뭉쳐 정의와 희망이 살아 있는 대한민국, 청년에게 꿈과 미래를 주는 대한민국, 자유와 민주주의가 다시 활짝 꽃피고 시장경제가 왕성하게 작동되는 대한민국을 만들 것임을 선언한다.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 국민은 자유우파 중심의 정권교체와 정치혁명을 통해 국민이 그토록 간절히 열망하는 깨끗한 정치, 정의의 정치, 진실의 정치, 미래로 나아가는 정치를 반드시 실현할 것이다.

또한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국민의 품으로 모시고 반드시 박근혜 대통령의 명예회복을 하여 다시는 이 땅에 거짓과 조작을 일삼고 국민을 선동하는 좌파사회주의 세력들이 발 딛지 못하도록 할 것이다.

오늘 우리공화당 당원과 자유우파 국민은 이 곳 숭례문 오거리에서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광장까지 자유와 정의의 행진을 통해 자유대한민국이 살아 있다는 것을 온 국민께 알릴 것이다.

거짓 촛불 쿠데타 세력,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을 깨끗이 청산하자!

국민농단 사건, 대장동 개발 특혜 의혹, 즉각 특검하라!

자유우파 국민이 동의하지 않은 5.18 헌법전문 망언, 즉각 철회하라!

자유우파 중심의 정권교체, 정치혁명, 반드시 완수하자!

국민이 사랑하는 깨끗한 대통령 박근혜 대통령을 즉각 석방하라!"

 

2021년 11월 27일

우리공화당 대표 조원진

천만인무죄석방본부 대표 허평환

우리공화당 45만 당원 및 천만인무죄석방본부 회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