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공화당, "민주통합정부·내각제 개헌 반드시 막아야 한다"
우리공화당, "민주통합정부·내각제 개헌 반드시 막아야 한다"
  • JBC뉴스
  • 승인 2021.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법탄핵자들의 민주통합정부는 사기"
[사진=우리공화당]

11일 오후, 우리공화당이 서울시청 부근에서 태극기 집회를 개최했다.

우리공화당은 (거대여당·제1야당의) '민주통합정부·내각제 개헌'을 결사 반대함과 동시에 국민들에게 그 음모를 알려야 한다는 취지로 집회를 개최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장에서는 현재 집회가 한창이다.

우리공화당은 성탄절을 앞두고 이번 집회에서도 박근혜 前 대통령의 성탄절 석방을 촉구할 전망이다.

 

조원진 후보, "윤석열-김종인의 민주통합정부는 사기, 내각제 개헌 절대 반대"
[사진=우리공화당]

다음은 이날 우리공화당 집회 성명 전문.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총괄선대위원장인 김종인이 지난 8일 연합뉴스 인터뷰에서 윤석열 후보가 당선시 ‘정개개편’과 함께 <민주통합정부>를 만들겠다고 공언했다.

5년에 걸친 자유우파 국민의 자유투쟁, 애국투쟁을 물거품으로 만들고, 더불어민주당과 야합해서 내각제 개헌을 하고, <민주통합정부>를 만들겠다는 것이다.

더불어민주당과의 야합을 통해 내각제 개헌과 민주통합정부가 되면, 사실상 좌파들의 촛불쿠데타가 완성되어 좌파 100년 집권의 문을 활짝 열어주게 되는 것이다.

또한 이는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불법, 거짓, 사기 탄핵이 완전히 합법화되고 정당화되어 버리는 꼴이 되는 것이다.

지난 5년간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이 망쳐버린 자유대한민국을 바로 세울 수 있는 마지막 기회는 없어지며, 친북주사파 세력, 거짓촛불 세력들이 자행한 붉은적폐 청산도 물건너 가게 되는 것이다.

도대체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가 자유우파 보수세력의 후보가 맞단 말인가?

윤석열 후보는 자유우파 국민이 동의도 하지 않은 5.18 정신을 헌법전문에 넣겠다고 하였고, 5.18의 본질을 허위사실과 날조로 왜곡하는 건 자유민주주의를 훼손하는 것이므로 허용돼선 안된다고 한 발언은 더불어민주당이 단독으로 날치기 한 ‘5.18 왜곡처벌법’을 사실상 동조한 것 아닌가?

이에 더해 윤석열 후보의 총괄선대위원장이라는 김종인 위원장이 노골적으로 더불어민주당과의 <민주통합정부>를 해야한다고 주장하는 것은 이승만 대통령의 건국 자유정신, 박정희 대통령의 반공, 애국정신, ‘한강의 기적’이라는 위대한 역사는 사라지게 만드는 것이다.

또한 이들 탄핵역적 배신자들은 결국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영원히 역적으로 낙인찍겠다는 것이다.

결국 자유민주주의 체제, 자유시장경제, 우파의 역사는 침탈이 아니라 합법을 가장한 사회주의자들에 의해 위대한 대한민국은 역사 속으로 사라지고, 사회주의 연방국가로 갈 것이다.

이 얼마나 끔찍한 음모인가?

이것이 바로 김종인 국민의힘 총괄선대위원장이 윤석열 후보를 대통령으로 만들려는 궁극적인 목적이다.

반드시 처절하게 막아야 한다.

국민들께 불법탄핵 세력들의 민주통합정부 사기와 내각제 개헌 음모를 알려야 한다.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 국민은 사회주의좌파 세력과 위장우파 세력이 권력구조를 대통령제에서 이원집정부제나 내각제로 변경하는 개헌 음모를 반드시 저지할 것이다.

또한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 국민은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불법, 거짓 탄핵을 비롯한 자신들의 헌법질서 파괴행위를 묻어버리고, 자신들끼리의 권력분점 야합을 통해 영구집권을 획책하려는 ‘민주통합정부’음모와 내각제 개헌 음모를 반드시 저지할 것이다. 반드시 ‘붉은적폐 청산위원회’를 만들어서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헌법질서 파괴행위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통해 책임자를 처벌할 것이다.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 국민은 박근혜 대통령을 불법, 거짓탄핵한 거짓촛불 세력과 불법탄핵역적 세력들을 반드시 심판하고 청산할 것이다. 그래서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즉각 무죄석방하고 복권과 함께 명예회복을 반드시 이룰 것이다.

국회의 거짓, 불법탄핵소추안 가결 5년, 진실과 정의의 힘으로 탄핵역적 세력, 반드시 심판하고 청산하자!

김종인을 비롯한 불법탄핵 세력들이 자유대한민국 파괴하려는 <민주통합정부>음모 반드시 저지하자!

불법탄핵 세력들의 더불어민주당과의 야합을 통해 시도하려는 망국의 내각제 개헌 음모, 절대 반대한다!

죄없는 대통령, 깨끗한 대통령 박근혜 대통령을 12월 25일 성탄절에 반드시 석방하라!"

2021년 12월 11일

우리공화당 대표 조원진
천만인무죄석방본부 대표 허평환
우리공화당 45만 당원 및 천만인무죄석방본부 회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