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공화당, 김현덕 서울시당 위원장 추도식
우리공화당, 김현덕 서울시당 위원장 추도식
  • JBC뉴스
  • 승인 2021.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덕 동지님의 자유대한민국 사랑과 헌신을 잊지 않겠습니다"
[사진=우리공화당]

18일, 우리공화당이 지난 17일 별세한 고(故) 김현덕 서울특별시당 위원장의 추도식을 열었다. 우리공화당은 "김현덕 동지님의 자유대한민국 사랑과 헌신을 잊지 않겠다"며 고인을 애도했다.

 

지난 2월, 우리공화당 서울특별시당 위원장 이·취임식
[사진=유튜브 '김성훈TV' 캡처]
지난 2월, 김현덕 신임 서울시당 위원장이 허평환 전 서울시당 위원장과 악수하는 모습
[사진=유튜브 '김성훈TV' 캡처]
김현덕 서울시당 위원장의 생전 밝은 모습
[사진=유튜브 '정종화TV 스마트 라이프' 캡처]

 

다음은 우리공화당의 추도사 전문.

 

"정말로 안타깝고, 가슴이 찢어지는 아픔의 마음으로 고 김현덕위원장님의 추도사를 올립니다.

오늘 우리는 위대한 자유대한민국의 살아 있는 공무원이자,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고자 했던 김현덕 동지님의 숭고한 애국. 애민정신을 받들고자 이 자리에 섰습니다.

김현덕 동지께서는 처음 경기도 여주에서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 무죄석방 운동을 하루도 빠짐없이 하셨고, 서울시당 위원장님으로 거짓탄핵, 거짓촛불에 맞서 서울 전역에서 태극기 동지들과 함께 자유대한민국을 지키는 자유혁명을 실천하셨습니다.

연세대학교를 졸업하시고, 외교공무원으로 주호놀룰루총영사관 부총영사, 주우크라이나대사관 공사라는 외교관으로 봉직하시면서 한미동맹 강화, 국제외교협력을 이끄신 분으로 오직 자유대한민국의 발전과 국민행복을 위해 헌신하셨습니다.

한줌도 안되는 거짓촛불의 조작, 음모, 기획, 선동의 거짓과 맞서 꿋꿋하고 당당하게 태극기를 들고 자유대한민국을 지키셨고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의 무죄석방을 위해 단 하루도 쉬지 않고 무죄석방 운동을 하셨습니다.

우리공화당 서울시당위원장으로 서울을 중심으로 한 태극기 투쟁을 진두지휘하셨고, 잔인한 문재인 좌파독재정권과 두려움없이 싸우셨습니다.

우리공화당 당원과 자유우파 국민은 김현덕 동지님의 숭고한 애국정신과 자유대한민국을 지키시는 그 외침을 결코 잊을 수 없습니다.

한없이 부드럽지만 한없이 강직하셨고 한없이 정의로우셨던 애국자.

고 김현덕 동지님이여!

모두가 거짓촛불에, 거짓정권에, 좌파독재정권에 굴종할 때, 김현덕 동지는 우리공화당 당원들과 자유우파 국민들과 함께 당당하게 태극기를 드셨고, 진실과 정의의 투쟁의 선봉에 서셨습니다.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악랄한 정치보복, 우파탄압, 자유민주주의 파괴, 시장경제 말살 시도를 김현덕 동지님께서는 온 몸으로 맞서 싸우셨습니다.

김현덕 위원장님은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가짜방역, 가짜백신으로 신음하는 자유대한민국의 자영업자와 서민의 동반자가 되어서 함께 땀 흘리고 함께 투쟁하셨습니다.

김현덕 동지님은 거짓촛불의 가짜 정책, 가짜 안보, 가짜 복지, 가짜 경제의 실체를 밝히셨고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님의 무죄석방운동을 앞장서 실천하셨습니다.

참으로 원통합니다.

참으로 분통합니다.

자유대한민국의 살아있는 공무원이자, 살아있는 자유우파 국민이신 고 김현덕 동지님이여!

우리공화당 45만 당원과 자유우파국민은 자유대한민국을 지키신 위대한 김현덕 동지님의 숭고한 뜻을 함께 하겠습니다.

그래서 김현덕 동지님이 그토록 간절히 바라신 박근혜 대통령님의 즉각적인 무죄석방, 거짓촛불, 가짜정권 문재인 정권의 퇴진,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의 회복을 반드시 이루겠습니다.

사이비 보수세력의 배신정치, 불법탄핵세력들의 사기행각, 더불어민주당과의 야합과 내각제 음모를 반드시 분쇄하겠습니다.

반드시 태극기의 힘으로, 자유우파 국민의 힘으로 거짓촛불을 끝장내고, 자유혁명을 완수하겠습니다.

반드시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님을 우리의 힘으로 구출하고 국민의 품으로 돌아오시게 하겠습니다.

위대한 김현덕 동지님의 자유대한민국 사랑과 헌신을 잊지 않겠습니다.

자유대한민국을 대한민국 다운 대한민국으로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존경하는 김현덕 동지님이시여!

부디 영면하십시요.

그동안 감사하고 고마웠습니다."

 

2021년 12월 18일

우리공화당 대표 조원진

 

집회 장소에 마련된 김현덕 서울시당 위원장 추도분향소 
[사진=우리공화당]
집회에 앞서 엄수되는 김현덕 서울시당 위원장 추도식
[사진=우리공화당] 
추도사를 발표하는 조원진 대선 후보
[사진=우리공화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