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더불당·민노총 장악한 언론…한국당 '극우' 프레임 씌우기 혈안"
나경원 "더불당·민노총 장악한 언론…한국당 '극우' 프레임 씌우기 혈안"
  • JBC까
  • 승인 2019.0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가 17"민주노총이 장악한 언론 등에서 한국당에 편파적인 극우 막말 프레임을 씌우는 것이 도를 넘었다"고 했다.

나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원내대책회의에서 "지금 한국당에 '막말 정당' 프레임 씌우기에 모두 혈안"이라며 "극우 막말 프레임을 씌우는 것은 더불어민주당, 민노총이 장악한 언론, 민주당의 정보원이 있는 네이버가 함께하는 공동작품"이라고 말했다.

나 원내대표는 "이정미 정의당 대표의 (한국당 황교안 대표를 겨냥한) 사이코패스 발언에 대해서 MBC만 보도했으나, 어제 김현아 한국당 대변인의 (한센병) 발언은 KBS, SBS, MBC가 다 보도했다"고 했다. 김 의원은 전날 한 방송에서 문재인 대통령을 '한센병'에 빗대 논란이 됐다. 김 의원은 이날 함께 출연한 민주당 표창원 의원의 발언을 반박하는 과정에서 이렇게 말했다.

나 원내대표는 '달창' 논란과 관련해서 "단어 뜻을 문 대통령의 극렬한 지지자를 표현하는 '문빠'와 같은 용어라고 생각했다""비속어로 사용된다고 해서 즉각 사과했는데 지난주 내내 방송, 신문 사설, 포털, 민주당 규탄대회까지 열며 막말 프레임을 씌웠다"고 했다. 그러면서 "한국당을 향한 민주당의 이중잣대, 언론의 편향 보도, 포털의 확대 재생산은 반정부, 반권력 목소리를 조기에 차단하기 위한 의도"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