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프록스, 찾아가는 '두피 건강 클래스' 실시
세비프록스, 찾아가는 '두피 건강 클래스' 실시
  • 강은희 기자
  • 승인 2012.04.2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소비자뉴스=강은희 기자] 글락소 스미스클라인(이하 GSK)의 샴푸형 비듬 치료제 세비프록스액은 오는 6월 말까지 남성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두피 건강 클래스<사진>'를 진행한다.

두피치료와 컨디셔닝 성분을 모두 갖춘 세비프록스액의 제품 특징을 살려 '두피 건강과 모발 케어 어느 것도 포기하지 말라!'는 테마로 실시되는 이번 클래스는 직장생활로 인한 스트레스와 환절기 날씨로 인해 지루성 피부염이나 비듬 등으로 고민하는 남성 직장인들에게 건강한 두피케어법과 모발케어법 뿐만 아니라 올 봄 트렌드에 맞는 헤어 스타일링 팁도 알려준다.

또 두피 진단기를 활용, 클래스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현재의 두피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 클래스는 GSK 세비프록스액과 차홍 아르더의 헤어스타일리스트팀이 함께 진행하는데,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바탕으로 멋진 스타일링으로 완벽한 그루밍을 할 수 있도록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직접 헤어 스타일까지 시연하게 된다.

이번 클래스는 직장 남성이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으며, 최소 20명이 이상이 참여 가능한 곳을 선정해 직접 방문해 1시간에 걸쳐 무료로 진행하게 된다. 이메일(class@sebiprox.net) 또는 전화 (070-7603-2365)로 접수 및 문의하면 된다.

세비프록스액은 샴푸형 비듬 치료제로 시클로피록스 올아민 성분이 비듬 및 지루성 피부염 등의 두피 질환을 치료해주는 일반의약품이며, 향과 모발 컨디셔닝 성분을 함유해 두피 치료와 모발 케어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세비프록스액의 브랜드 매니저 신종훈 과장은 "요즘 직장인들은 자기계발의 하나로 그루밍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며 "특히 헤어 스타일에 많은 신경을 쓰는데, 그 기본은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관리하는 것이라는 점을 이번 클래스를 통해 전달하고자 한다. 바쁜 직장인들을 고려하여 찾아가는 클래스로 진행하는 만큼, 점심시간 등을 활용해 많은 직장인들이 편리하게 참여 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