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가정의 달 맞아 영양제 시리즈 선봬
동화약품, 가정의 달 맞아 영양제 시리즈 선봬
  • 강은희 기자
  • 승인 2012.04.2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소비자뉴스=강은희 기자] 동화약품(회장 윤도준)이 최근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 체력 등에 맞게 선택해 복용할 수 있는 비타민 영양제 시리즈를 추천했다.

회사는 각종 성인병과 혈관질환 등의 예방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큐텐, 홍삼, 달맞이꽃 종자유 등이 함께 함유된 아토믹스큐플러스, 아토믹스지플러스, 씨이맥스 등의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동화약품의 비타민영양제시리즈 '아토믹스큐플러스(上)', '아토믹스시플러스(下)', '씨이맥스(右)'. 
회사에 따르면 아토믹스큐플러스는 비타민 A, D, E, B, C 등 12종의 비타민과 8종의 미네랄, 코엔자임큐텐을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 B 계열과 E는 구강염, 구순염, 피부염 등의 질환과 근육통, 관절통 질환을 완화한다.

비타민 C, E와 코엔자임큐텐은 우리 몸의 에너지 생산과정에서 발생하는 유해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를 예방하고, 특히 코엔자임큐텐은 20세를 정점으로 체내 자체적인 생산량이 감소하여 별도 섭취로 보충해주는 것이 필요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 외에도 여러 가지 미네랄과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눈의 건조함이나 구내염, 철 결핍성 빈혈, 말초혈행장애 등에 관한 14가지 개선 및 완화 효과가 있다.

아토믹스지플러스는 12종의 비타민 및 칼슘, 철분, 아연 등 미네랄과 함께 자양강장 성분인 홍삼을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 및 미네랄을 통해 말초혈행장애 및 갱년기 증상인 어깨, 목 결림, 수족저림과 수족냉증을 완화한다. 신경, 근육 및 관절의 통증과 구내염, 피부염 등 염증 완화에도 효과를 보인다.

아토믹스지플러스에는 국내산 6년근 수삼으로 제조한 홍삼이 함유돼 면역력을 높이는 사포닌 함량이 풍부하다.

씨이맥스는 비타민C와 E, 달맞이꽃 종자유를 함유해 유해 성분에 노출된 혈관을 효과적으로 보호, 강화하고 콜레스테롤을 적절히 관리한다. 

모두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문의 동화약품 소비자 상담실 080-023-189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