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파마, 다문화가정 아동 치료기금 전달
레오파마, 다문화가정 아동 치료기금 전달
  • 이한나 기자
  • 승인 2012.05.14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소비자뉴스=이한나 기자] 레오파마 코리아(대표 주상은)는 14일 국내 진출 1주년을 맞아 다문화가정 아동을 위한 피부질환 치료기금을 사회복지재단 한국펄벅재단에 전달하는 기부 협약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프레데릭 덴마크 왕세자, 기타 아보 레오파마 글로벌 대표, 한국펄벅재단 이승훈 이사
덴마크 프레데릭 크리스티안 왕세자, 메리 도널드슨 왕세자비 부부는 5일간의 공식 한국 방문 일정으로 이번 기부 협약식에 참석했다. 그 외 레오파마 글로벌 본사 기타 아보(Gitte P. Abbo) 대표, 여성가족부 청소년가족정책실 이복실 실장, 대한건선학회 이주흥 회장, 박제화 동화약품 부회장 등 각계각층의 인사가 참석했다.

주상은 대표는 "이번 기부 협약은 전 세계 사람들이 건강한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돕는다는 레오파마의 지속적인 노력을 보여준다"며 "우리의 지원이 피부질환과 주위의 편견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한국의 다문화가정 아이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레오파마는 피부질환으로 고통받는 전 세계 수백만명의 사람들을 위해 앞선 치료 방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우리는 이를 위해 치료 옵션을 확대하고 건선과 같은 심각한 피부 질환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