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 하반기 신입ㆍ경력직 정기 공채 실시
대원제약, 하반기 신입ㆍ경력직 정기 공채 실시
  • 방수진 기자
  • 승인 2021.09.2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업ㆍ마케팅부 등 선발…30일까지 서류 접수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이 2021년 하반기 신입ㆍ경력 정기 공채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영업부(ETC) ▲마케팅부(ETC) ▲전략기획실(IR) ▲재경실 ▲홍보실(CP) ▲컨슈머헬스케어부(온라인영업) ▲R&D(연구기획, 합성연구, 약리연구, 임상) ▲향남공장(제조설비, 원료관리) ▲진천공장(관리약사, 설비기술, 생산)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 전형에 이어 인적성 검사와 1차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원제약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서류 접수 기한은 30일까지다.

이번 공채에서는 채용에 대한 궁금증을 비대면으로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채용설명회 및 상담회를 운영한다.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통해 온라인 상담이 가능하며 유튜브 생방송으로 비대면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한편 대원제약은 올해부터 '대원제약 DNA 채용'이라는 이름으로 공채를 진행하고 있다. 소위 '스펙을 위한 스펙'이 아닌 역량 중심 채용으로 대원인 DNA를 보유한 인재를 찾는 의미라고 사측은 설명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대원인으로서 갖춰야 할 공통 역량 및 직무 역량이 채용에 가장 중요한 평가 요소"라며 "코로나 상황을 감안해 최대한 안전하게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