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공화당 한글날 기자회견 "문재인 좌파 독재 정권 불태워 버리자"
우리공화당 한글날 기자회견 "문재인 좌파 독재 정권 불태워 버리자"
  • JBC까
  • 승인 2020.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공화당이 9일 광화문 광장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문재인 좌파 독재 정권과의 전면전을 선포하고 있다.
우리공화당이 9일 광화문 광장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문재인 좌파 독재 정권과의 전면전을 선포하고 있다.

우리공화당은 9일 오후 전국 시도당 주재로 한글날 기자회견을 통해 문재인 좌파 독재 정권과 다시한번 대 투쟁을 선언했다.

우리공화당은 이날 기자회견문을 통해 문재인 좌파독재 파쇼정권은 대한민국의 체제를 파괴하는 전체주의, 공산주의를 신봉하는 대한민국을 해체하는 독재정권이다보수우파 저항의 불씨 우리공화당과 함께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을 불태워버리고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 체제의 대한민국을 새롭게 세우자고 호소했다.

아래는 기자회견 전문

존경하는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우리는 우리공화당입니다. 당당하고 용기 있게 행동하는 강력한 애국우파, 보수우파, 자유우파 정당! 우리공화당입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지금 대한민국이 나라입니까?

대한민국 공무원이 해상에서 북한정권에 의해 사살당하고 불태워졌습니다. 그런데, 그 잔혹하게 살해된 공무원의 이름조차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그저 북한정권을 감싸며 대한민국 국민 생명을 지키지 않은 것을 변명하기 급급한 문재인 친북독재정권입니다. 이게 나라입니까?

103일 개천절에 광화문 광장이 어떤 모습이었습니까? 1만 명이 넘는 경찰들, 300대가 넘는 경찰차량, 90곳이 넘는 검문소로 서울 시내는 코로나19 중국폐렴을 핑계 삼아 방역계엄령이 내려진 것같았습니다. 문재인산성, 재인산성이라 불릴 정도로 경찰차벽이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막아버린 것이었습니다.

그뿐만이 아닙니다. 오늘 109일 한글날 우리공화당은 국민의 저항 의지를 결집한 대대적인 대규모 집회를 계획하여 집회신고를 대도시 8곳에 했었습니다. 그런데,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주구 노릇하는 경찰은 서울, 경기, 부산, 대구, 창원 지역에서 옥외집회 금지 통보를 내렸습니다. 단 세 곳 대전, 울산, 구미에서만 그것도 99명 이내의 집회가 허가되었습니다.

이것은 코로나19를 빙자한 정치탄압입니다. 이것은 국민의 헌법상 기본권 침탈입니다. 우리공화당은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탄압을 좌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대로 갚아주겠습니다.

국민의 생명이 잔인하게 적에 의해 박탈당해도 지켜주지 않는 나라, 국민의 헌법상 기본권인 집회·결사의 자유, 우리의 자유와 권리가 정부에 의해 원천적으로 함부로 침해당하는 나라, 이것은 우리가 알고 있고 살아온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 체제의 대한민국이 아닙니다.

문재인 좌파독재 파쇼정권은 대한민국의 체제를 파괴하는 전체주의, 공산주의를 신봉하는 대한민국을 해체하는 독재정권입니다.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이 어떻게 등장했습니까?

위대한 박정희 대통령, 그분의 따님 대한민국 최초의 여성대통령 박근혜 대통령에게서 촛불떼거리를 이용해 권력을 찬탈한 권력찬탈세력이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입니다. 불법사기탄핵으로써, 5·9 드루킹 여론조작 부정선거 의혹의 대선으로 등장한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은 문재인의 말마따나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기가 막히고 상상도 못했던 대한민국으로 나라를 해체, 파괴하고 있습니다.

최저임금 인상과 주 52시간제도로 인한 자영업자들의 줄 폐업, 탈원전 정책으로 에너지현실 파탄, 부동산 정책으로 국민 재산권 침탈, 공공의대 추진으로 대한민국 의료계 해체, 차별금지법으로 국민의 종교의 자유와 사상의 자유 억압 등 대한민국을 구석구석 해체, 파괴하고 있는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입니다.

무엇보다도 김정은 3대세습 독재정권에 대해 무조건적으로 용인, 지지하며, 북핵 폐기는 안중에도 없고 친북행위로써 대한민국 안보, 국격, 국민의 생명을 유기하는 문재인 친북독재정권입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문재인 좌파독재정권, 촛불 권력찬탈세력이 어떻게 등장했습니까?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불법사기탄핵으로써, 5·9 드루킹 여론조작 부정선거 의혹의 대통령선거로써 그렇게 정권을 잡았습니다. 국민 여러분, 박근혜 대통령의 죄를 아십니까? 박근혜 대통령은 죄가 하나도 없습니다. 불법사기탄핵을 당한 것입니다.

탄핵음모, 탄핵소추부터 헌법재판소의 탄핵안인용결정에 이르기까지 불법과 증거 부족으로 범벅이 된 대통령 탄핵은 불법 그 자체였습니다. 9일 오늘로 1289일째 3년 반이 넘는 기간을 박근혜 대통령께서 불법 인신감금, 인권유린 당하고 계십니다. 즉각 석방되셔야 합니다.

우리공화당은 불법사기탄핵에 분노한 국민들이 모여 만든 태극기 애국국민들의 정당입니다. 지금 조국의 체제 위기 상황에서 유일한 희망, 유일한 보수우파 정당 우리공화당입니다.

우리는 강력합니다. 우리는 이깁니다. 권력찬탈세력, 가짜 대통령 문재인을 끌어내고, 박근혜 대통령 즉각 석방을 이루어냅시다. 태극기의 깃발 아래, 우리공화당과 함께 문재인 퇴진, 탄핵무효 박근혜 대통령 즉각석방을 이루어냅시다. 마지막으로 남은 저항의 불씨 우리공화당이 진실과 정의의 불을 활활 태우겠습니다. 보수우파 저항의 불씨 우리공화당과 함께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을 불태워버리고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 체제의 대한민국을 새롭게 세웁시다.

태극기의 깃발 아래, 함께 투쟁합시다. 우리가 이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