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진 "이준석 배신의 아이돌" 연일 비난 공세
조원진 "이준석 배신의 아이돌" 연일 비난 공세
  • JBC
  • 승인 2021.0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배신자 유승민에게 배운 것은 '청년배신'
청년당원들 "애국과 매국도 구분하지 못하는 자"
이성우 "이준석 이름을 거론하는 것 자체가 불쾌"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 연설하는 모습.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 연설하는 모습.

우리공화당 조원진 대표가 박근혜 대통령 탄핵이 정당했다는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에 대해 연일 강도 높은 비판을 이어갔다. 지난 25일 이준석이 대표 배신자 유승민에게 고작 배운 것이 청년 배신이라는 것이 참으로 안타깝다고 지적한 데 이어 이번에는 이준석은 배신의 아이돌이다고 일갈했다.

조 대표는 31일 당 최고위원회의에서 이준석 후보가 노리는 것은 불법탄핵을 정당화해서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제2의 불법탄핵을 주도하겠다는 것이라면서 거짓촛불이 만든 불법탄핵이 가짜뉴스, 음모, 기획으로 절차와 법을 무시했다면, 2의 불법탄핵은 청년 기회주의자인 이준석 후보가 좌파들의 전략에 놀아나서 자유우파 국민들을 완전히 궤멸시키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조 대표는 문재인 정권이 청년 1인당 2700만원의 빚을 떠안기면서 선심성, 퍼주기 정책으로 대한민국의 곳간을 거덜내며 청년의 꿈을 빼앗고 있는데, 이준석 후보가 문재인 정권과 제대로 싸운게 무엇이 있었는가?”라고 반문하면서 이준석 후보가 국민의힘 당대표가 되면, 문재인에게 고개 숙이는 최초의 야당대표가 되어 자유우파 국민의 자존심을 철저히 짓밟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최근 이준석 후보가 유승민계라는 지적에 대해 이준석 후보가 최근 유승민계라는 지적에 대해서 선을 긋는 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태생이 배신을 전문으로 하는 자들은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성향이 강하다면서 청년정신도 없고, 애국심도 없는 이준석 후보는 배신의 아이돌에 불과하다고 평가절하했다.

조 대표는 조국이 국민과 청년의 가슴에 대못을 박으면서 좌파 내로남불의 상징이 되었지만, 이준석 후보는 불의에 저항하지 못하고 보수우파 국민에게 대못을 박는 우파 내로남불이 될 것이라면서 말만 뻔지르르하게 하는 이준석 후보는 조국과 다른게 없다고 말했다.

우리공화당 청년당원들이 31일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앞에서 '청년망신은 이준석이 시키고, 우파 망신은 국민의힘이 시킨다'는 현수막을 내걸고 국민의힘 규탄 성명서를 발표하고 있다.
우리공화당 청년당원들이 31일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앞에서 '청년망신은 이준석이 시키고, 우파 망신은 국민의힘이 시킨다'는 현수막을 내걸고 국민의힘 규탄 성명서를 발표하고 있다.

이날 오후 우리공화당 청년당원들도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앞에서 발표한 성명서를 통해 이준석의 기회주의적인 비열함은 대한민국 청년을 망신시키고 있다고 비난했다. 청년당원들은 촛불쿠데타에 의한 사기탄핵을 정당하다고 말하며 스스로 쿠데타세력임을 인정하고 있는 이준석은 최근 국적법에도 찬성하며 거짓과 진실도 구분하지 못하고 애국과 매국도 구분하지 못하는 그 바닥을 여지없이 보였다고 밝혔다.

우리공화당 이성우 최고위원도 이준석 이름을 거론하는 것 자체가 내 입이 더러워지고 불쾌해지고 가치조차 없는 것이다고 말했다. 앞서 조 대표는 탄핵정당성을 주장한 이준석과 이 최고위원간 끝장 공개토론을 제안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이준석은 아무런 입장도 밝히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