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공화당, 태극기 집회 개최..."깨끗한 자유우파로 정권교체"
우리공화당, 태극기 집회 개최..."깨끗한 자유우파로 정권교체"
  • JBC뉴스
  • 승인 2021.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공화당으로 깨끗한 정권교체, 깨끗한 정치혁명"
대한민국 전설의 복서, 홍수환 씨 연사로 나서
숭례문 오거리 앞서 태극기 집회를 개최한 우리공화당
[사진=우리공화당]

13일, 우리공화당이 서울 숭례문 오거리 앞에서 태극기집회를 개최하였다. 

우리공화당은 "문재인 좌파 독재정권의 자유대한민국 파괴행위로 인해 신음하고 있는 국민과 청년에게 희망을 드리고, 새로운 대한민국의 미래를 만들어야 한다는 절박한 심정으로 이자리에 모였다"면서 "깨끗한 자유우파로 정권을 교체하고, 깨끗한 정치혁명으로 거짓 촛불세력과 가짜 보수세력을 청산하겠다"고 역설했다. 이 시각 현재 현장에서는 집회가 한창이다.

 

'전설의 복서' 홍수환 씨가 우리공화당 집회 연사로 나섰다.
[사진=우리공화당]

한편, 이날 우리공화당 집회에는 "엄마, 나 챔피언 먹었어!"의 주인공이자 대한민국 전설의 복서 홍수환 씨가 연사로 나서기도 했다.

홍씨는 현 시국에 대한 비판과 아울러서 박근혜 대통령 탄핵 당시처럼 자유우파가 하나로 뭉치지 못하고, 각 단체마다 별도로 집회를 개최하는 상황에 대해서도 안타까움을 토로하며 이승만 전 대통령의 명언을 인용해 "(자유우파도) 뭉쳐야 산다"고 역설했다.

 

이날 숭례문 집회에서 연설하는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선 후보
[사진=우리공화당]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선 후보는 이날 집회에서 "이번 대선은 그야말로 코미디다. 나쁜 사람을 뽑아야 하는 코미디 같은 대선은 절대 안된다"고 말하며 집권여당과 제1야당의 대선 후보들을 비판했다.

이어 문재인 정권 4년 7개월을 정치의 통합기능, 법치의 정의기능, 경제의 성장동력 기능 그리고 복지의 지속 가능성, 문화의 다양성, 사회적 계층 이동의 역동성이 상실된 '상실과 분노의 시대'로 규정하며 "지금 대한민국에서 국민의 분노를 대신해줄 세력은 자유우파의 태극기 세력이며, 태극기의 정신으로 대한민국의 정의와 미래를 살리자"고 역설했다.

 

다음은 우리공화당의 이날 숭례문 오거리 집회 성명 전문.

"오늘 우리공화당 당원과 자유우파 국민은 거짓촛불이 만든 위기의 대한민국을 구하고 대한민국에 암존하는 거짓 촛불세력과 가짜 보수세력을 청산하고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의 즉각적인 석방과 명예회복을 하고자 이자리에 섰다.

또한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악랄한 자유대한민국 파괴행위로 인해 신음하는 대한민국의 국민과 청년에게 희망을 드리고 새로운 대한민국, 미래의 대한민국을 만들어야 한다는 절박한 심정으로 이자리에 모였다.

거짓촛불이 만든 문재인 좌파독재정권 4년 7개월로 대한민국의 정치, 사법, 행정, 경제, 교육, 서민경제는 그야말로 상실의 시대, 분노의 시대로 전락했다.

정치의 통합기능은 상실됐고 법치의 정의기능도 상실됐으며, 경제의 성장동력, 복지의 지속 가능성, 문화의 다양성, 사회적 계층 이동의 역동성 또한 상실됐다.

또한 대한민국의 국민은 불법탄핵에 대한 분노, 자유민주주의체제 침탈에 대한 분노, 안보불안, 친북·친중 행태에 대한 분노, 부동산 가격 폭등에 대한 분노, 무능한 부패 정치인들의 내로남불에 대한 분노, 권력사유화에 대한 분노, 집권층의 비도덕성에 대한 분노, 코로나19 희생 강요에 대한 분노로 가득찼다.

대한민국의 주인공인 20-30세대는 취업을 포기해야 했고, 4050세대 사장님들은 고용을 포기해야 했으며, 서민과 자영업자는 일자리를 잃고 점포를 포기해야 했다.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경제참사로 부동산 가격은 폭등했고, 이제는 대한민국 청년과 신혼부부가 서울의 아파트를 포기해야 할 지경에 이르렀다. 조만간 들이닥칠 종합부동산세 세금 폭탄은 문재인 정권의 실패를 다시한번 확인해줄 것이다.

그야말로 자유대한민국이 온통 아수라장으로 변했고, 국민의 절규와 분노의 아우성은 더욱 커져만 가고 있다.

사태가 이러함에도 불구하고 집권여당의 후보라는 자는 전국민재난지원금라는 달콤한 사탕을 꺼내며 또다시 국민을 우롱하고 있다.

또한 집권여당의 후보라는 자는 소수업체가 개발이익을 독점하여 서민의 꿈과 희망을 빼앗은 국민농단 사건인 대장동 개발 특혜 의혹에 대해 ‘조건부 특검’이라는 꼼수로 국민의 분노를 회피하는데만 급급해 하고 있다.

대장동 개발 특혜의 핵심 사안은 도대체 누가 대장동 개발을 허가해주었고, 누가 특정 소수업체에게 막대한 수익을 몰아주도록 기획했으며, 누가 초과이익 환수조항을 삭제했고 민간업자에게 최대의 이익을 만들어 주었는가? 그래서 누가 성남시민과 성남시에 수천억원이 넘는 막대한 손해를 끼쳤는가? 임에도 현재의 검찰은 시간 때우기, 핵심 피하기 수사로 일관하고 있다.

오늘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 국민들은 국민의 70%가 찬성하는 대장동 개발 특혜 의혹의 특검을 이재명 후보가 즉각적으로 수용할 것을 다시한번 강력하게 요구한다.

또한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 국민들은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이 악랄하게 국민의 자유를 빼앗고 권리를 빼앗고 인권을 빼앗고 있는 절체절명의 위기상황에서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에 굴종하고 비겁한 행태만을 보이고 있는 제1야당 국민의힘의 반성과 대국민 사과를 요구한다.

대한민국의 건국대통령인 이승만 대통령의 자유정신, 부국강병 대통령인 박정희 대통령의 애국정신을 헌법전문에 올리지는 못할망정 5.18정신을 헌법전문에 올리겠다는 제1야당의 대통령 후보가 과연 제정신이란 말인가?

오늘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 국민은 위대한 이승만 대통령, 박정희 대통령의 정신을 계승하고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의 즉각적인 석방이 진정한 국민 대통합으로 가는 길임을 다시 한번 밝히며 국민의힘이 자행하고 있는 가짜 보수팔이 행태를 즉각 멈출 것을 강력하게 촉구한다.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 국민은 정권교체와 정치교체, 정치혁명을 통해 국민이 간절히 열망하는 깨끗한 정치, 정의의 정치, 진실의 정치, 미래로 나아가는 정치를 반드시 실현할 것이다. 우리공화당의 정치혁명과 정권교체로 대한민국에 암존하는 거짓 촛불세력과 가짜 보수세력을 완전히 청산할 것이다.

또한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 국민은 무너진 한미동맹을 복원하고, 대북종속정책을 과감히 폐기하며 권력기관의 정치 종속화를 철폐하고 소득을 잡아먹는 소득주도성장 정책을 폐기하며 원전 경쟁력을 말살시킨 탈원전 정책을 폐기하며 노조공화국으로 만든 민노총과 전교조 폐지를 국민께 약속드린다.

부정부패 세력, 거짓 촛불세력,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을 깨끗이 청산하자!

국민이 분노한다. 대장동 개발 특혜 국민농단 사건, 즉각 특검하라!

5.18 헌법전문이 웬 말인가? 5.18 헌법전문 명시 사과하고, 이승만 대통령의 자유정신, 박정희 대통령의 애국정신을 헌법전문에 명시하라!

우리공화당의 정치혁명, 정권교체로 국민이 원하는 깨끗한 정치, 정의의 정치, 진실의 정치, 미래로 나아가는 정치 반드시 실현하자!

죄없는 대통령, 깨끗한 대통령, 국민의 진정한 대통령 박근혜 대통령을 즉각 석방하라!"

2021년 11월 13일

우리공화당 대표 조원진

우리공화당 45만 당원 일동

 

[사진=우리공화당]
[사진=우리공화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