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공화당, 삼성서울병원 앞서 집회..."朴 대통령 석방은 정의와 진실의 승리"
우리공화당, 삼성서울병원 앞서 집회..."朴 대통령 석방은 정의와 진실의 승리"
  • JBC뉴스
  • 승인 2021.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朴 대통령의 명예회복 반드시 하겠다"
[사진=우리공화당]

24일, 정부가 박근혜 전 대통령의 특별 사면을 결정한 가운데 이날 오후 우리공화당이 삼성서울병원 앞에서 집회를 열었다.

우리공화당은 "박근혜 대통령이 사면·복권된 오늘, 우리공화당 당원과 자유우파 국민은 박 대통령의 석방을 온 국민과 축하하고, 빠른 건강 회복을 기원하고자 이 자리에 모였다"고 밝혔다.

우리공화당은 "양팔을 들기도 힘들고, 허리통증에 잠도 제대로 잘 수 없고, 식사도 제대로 할 수 없는 고통의 시간을 오직 자유대한민국과 국민의 안위를 걱정한 박 대통령의 애민정신과 애국정신에 무한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또 "증거라고는 오직 신문 기사와 공소장만 있었고, 신문 기사들도 한결같이 정확한 사실관계조차 확인되지 않은 의혹 보도만으로 불법탄핵을 자행한 거짓탄핵세력과 배신역적세력들은 오늘 이 시간 이후로 자유대한민국을 배신한 '배신자'라는 이름표를 달아야 할 것이며 반드시 정치적 죄값을 받을 것임을 밝힌다"면서 "우리공화당 당원과 자유우파 국민은 더이상의 어떤 거짓과 음해, 조작과 선동에 대해서 단호하게 맞서 싸울 것이며, 마지막 남은 단 한 명의 붉은거짓촛불 주도세력까지도 끝까지 청산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우리공화당은 이어 여야 대선 주자들을 향해 "죄없는 박 대통령에게 무려 45년형을 구형한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와 온갖 거짓음해로 박 대통령을 공격한 더불어민주당의 이재명 후보가 반드시 박 대통령과 국민 앞에 무릎꿇고 사과하도록 할 것이다"고 비판했다.

끝으로 우리공화당은 "이제 시작이다. 우리공화당 당원과 자유우파 국민은 깨끗한 대통령, 대한민국의 국민대통령(인) 박근혜 대통령과 함께 자유혁명을 반드시 완수하여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이 빼앗은 국민의 자유와 권리를 반드시 되찾을 것이다"고 역설했다.

 

우리공화당, 삼성서울병원 앞 집회 현장..."박근혜 대통령 쾌유기원·명예회복" 
[사진=우리공화당]

다음은 우리공화당의 이날 집회 성명 전문.

"박근혜 대통령께서 사면.복권 되신 오늘, 우리공화당 당원과 자유우파 국민은 박근혜 대통령의 석방을 온 국민과 함께 축하하고 박근혜 대통령의 빠른 건강 회복을 기원하고자 이자리에 모였다.

무려 1,730일, 4년 9개월간 자행된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천인공노할 정치보복과 인권유린에 맞서 꿋꿋하게 옥중 침묵투쟁을 하신 박근혜 대통령께 우리공화당은 국민을 대신해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

양팔을 들기도 힘들고, 허리통증에 잠도 제대로 주무실 수 없고, 식사를 제대로 할 수 없는 고통의 시간을 오직 자유대한민국과 국민의 안위를 걱정하신 박근혜 대통령의 애민정신과 애국정신에 무한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

증거라고는 오직 신문 기사와 공소장만 있었고 신문 기사들도 한결같이 정확한 사실관계조차 확인되지 않은 의혹 보도만으로 불법탄핵을 자행한 거짓탄핵세력과 배신역적세력들은 오늘 이시간 이후로 자유대한민국을 배신한 ‘배신자’라는 이름표를 달아야 할 것이며 반드시 정치적 죄값을 받을 것임을 밝힌다.

박근혜 대통령은 대통령에 취임하신 이후 오직 대한민국의 발전과 국민행복을 위해 일하셨다. 사사로운 이익이나 뇌물을 받은 적이 없는 누구보다도 깨끗한 대통령이셨다.

공무원 연금개혁을 비롯한 4대개혁을 몸소 앞장서 추진하셨고, 비정상의 정상화를 위해 과감한 개혁을 단행하신 박근혜 대통령은 국민의 대통령이자 대한민국의 대통령이시다.

우리공화당 당원과 자유우파 국민은 더이상의 어떤 거짓과 음해, 조작과 선동에 대해서 단호하게 맞서 싸울 것이며 마지막 남은 단 한명의 붉은거짓촛불 주도세력까지도 끝까지 청산할 것이다.

이제 시작이다.

우리공화당은 붉은적폐 청산위원회를 설치하여 거짓촛불세력들이 자행한 자유대한민국 파괴공작을 즉각 중단시키고 문재인 정권의 직권남용, 거짓촛불세력의 국가농단, 국민농단 사건을 철저히 조사하여 책임자를 반드시 처벌할 것이다.

또한 우리공화당은 거짓촛불이 자행한 불법·거짓탄핵의 진실을 밝히고 박근혜 대통령의 명예회복운동을 국민과 함께 전개할 것이다.

우리공화당은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에게 무려 45년형을 구형한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와 온갖 거짓음해로 박근혜 대통령을 공격한 더불어민주당의 이재명 후보가 반드시 박근혜 대통령과 국민 앞에 무릎끓고 사과하도록 할 것이다.

박근혜 대통령이 재단을 운영할 목적으로 대기업으로부터 자금 출연을 하게 했다거나, 박근혜 대통령이 매년 안가라는 밀실에서 은밀하게 최고 경제권력자들을 만나 어떤 이익을 제공할 것을 요구하였다는 윤석열 검찰의 허위 구형 논고문을 보면, 이들이 얼마나 허무맹랑하고 잔인했는지를 알 수 있다.

천여명의 자유우파 인사들을 조사하고 수백명을 구속하고 이과정에서 이재수 전 기무사령관같은 훌륭한 영웅을 자살로 내몬 윤석열 후보가 보수진영의 후보가 된다는 것이 또 왠말인가

이제 시작이다.
우리공화당 당원과 자유우파 국민은 깨끗한 대통령, 대한민국의 국민대통령 박근혜 대통령과 함께 자유혁명을 반드시 완수하여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이 빼앗은 국민의 자유와 권리를 반드시 되찾을 것이다.

위대한 태극기의 힘으로, 위대한 자유우파 국민의 손으로 박근혜 대통령의 명예회복을 반드시 하여 대한민국에 진실과 정의가 살아 있음을 보여줄 것이다.

반드시 주권자인 국민의 선택으로 자유대한민국의 국민이 살아있음을 반드시 보여줄 것이다.

깨끗한 국민대통령, 박근혜 대통령님의 석방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박근혜 대통령님께서 하루빨리 쾌유하셔서 우리 국민의 손을 잡아 주십시오!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정치보복 망나니 칼을 휘두르며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45년 구형한 윤석열 후보는 국민 앞에 사죄하라!

거짓과 불법으로 태어난 거짓촛불 정권,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을 반드시 심판하자!

박근혜 대통령님 힘내십시오.
박근혜 대통령님 강건하십시오.
박근혜 대통령님 사랑합니다."

2021년 12월 24일

우리공화당 대표 조원진
천만인무죄석방본부 대표 허평환
우리공화당 45만 당원 및 천만인무죄석방본부 회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