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진 20대 대선 출정식 “탄핵은 거짓, 불법, 불의라고 했던 저 조원진을 뽑는 것이 맞지 않습니까?”
조원진 20대 대선 출정식 “탄핵은 거짓, 불법, 불의라고 했던 저 조원진을 뽑는 것이 맞지 않습니까?”
  • JBC
  • 승인 2022.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선 후보가 15일 서울시청 앞에서 열린 대선 출정식에서 연설하고 있다.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선 후보가 15일 서울시청 앞에서 열린 대선 출정식에서 연설하고 있다.

우리공화당 조원진 대통령 후보가 20대 대통령선거 운동 첫날, 광화문 거리인사에서 대한민국 미래세대에게 희망을 드리는 대통령이 되겠다고 밝혔다.

조 후보는 15일 첫 유세일정으로 아침 730, 광화문 사거리 동화면세점 앞에서 서울시민께 인사드리며 이번 대선은 문재인 촛불독재를 종식하고 자유대한민국을 다시 찾는 선거라면서 깨끗한 대한민국,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위해 조원진을 꼭 선택해달라고 호소했다.

조원진 후보는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고, 암울한 민노총 왕국을 종식하여 서민과 청년에게 꿈을 드리기 위해서는 자유대한민국의 정체성이 있고 용기가 있는 후보가 반드시 대통령이 되어야 한다면서 정의와 용기가 있고, 공무원연금 개혁 등을 성공시킨 개혁의 적임자는 조원진이라고 말했다.

또한 조원진 후보는 진정한 정권교체는 자유우파의 유일 후보이자 태극기 국민이 지지하는 우리공화당으로의 정권교체라면서 대통령이 되면 반드시 문재인 정권의 붉은 적폐를 청산하고 깨끗한 대한민국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15일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선 후보 출정식에 모인 지지자들.
15일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선 후보 출정식에 모인 지지자들.

유세 첫날인 이날 조원진 후보는 오전 10시 국립현충원 참배, 1130분 삼성서울병원 출정 신고, 1330분 남부터미널 유세를 가졌다.

이어 오후 3시 서울시청앞에서 출정식을 가졌다. 이날 출정식에는 많은 지지자들이 몰려와서 태극기를 들고 조원진을 외쳤다. 조 후보는 이날 연설에서 영원한 문재인의 충신, 영원한 문재인의 수하 그자(윤석열)가 대한민국에 체제를 지킬 수가 있다고 보십니까? 자유시장경제를 아는 사람은 노동이사제를 채택할 수가 없는거예요. 대한민국의 위대한 자유우파에 역사를 아는 사람은 5.18정신을 헌법에 넣을 수는 없는겁니다. 그렇게 위대한 자유우파에 정체성 가치를 버려버리는 후보가 대한민국의 우파에 후보라고 야당에 후보라고 떠들고 돌아다닙니다라고 비난했다.

또 조 후보는 문재인 좌파 독재에 문재인보다 더 새빨간 자가 이재명이라는 것도 알지않습니까? 캐도캐도 끝이없는 그러한 의혹과 캐도캐도 끝이없는 그러한 사과 의혹과 사과를 번복하고 있는 더블어 민주당은 대통령후보를 잘못 뽑은 것 맞죠?”라고 물었다.

조 후보는 출정식이 끝난 후 오후 7시 청량리역 앞에서 유세를 한 후 저녁 8시 서울 강남역 앞에서 유세를 이어갔다.

15일 오후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선 후보 출정식에 지지자들이 기호 11번 피켓을 들고 서 있다.
15일 오후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선 후보 출정식에 지지자들이 기호 11번 피켓을 들고 서 있다.

 

조원진 대통령 후보 서울시청 앞 대선 출정식 연설문 전문

전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대한민국에 국민여러분!

오천만 국민과 삼천만 해외동포 여러분!

오천년 역사를 꿋꿋이 지켜온 이 위대한 대한민국이 문재인좌파 독재정권 5년만에 완전히 망했습니다.

우리는 촛불쿠데타 세력에게 속았습니다.

죄없는 대통령은 권력 찬탈을 당했고 위대한 자유민주주의 체제는 침탈되고 자유시장경제는 완전히 무너졌습니다.

대한민국의 위대한 역사를 좌파사회주의 역사로 바꿀려고하는 시도 또한 지속적으로 이어지고있습니다.

이제, 5년 속았으면 됐지않습니까? 여러분!

이제, 박근혜 대통령이 죄가 없다는 것을 국민여러분은 아십니까?

문재인 좌파 독재정권은 거짓이고 가짜라는 것도 여러분 아시지 않습니까?

문재인좌파 독재에 문재인보다 더 새빨간 자가 이재명이라는 것도 알지않습니까?

캐도캐도 끝이없는 그러한 의혹과 캐도캐도 끝이없는 그러한 사과 의혹과 사과를 번복하고 있는 더블어 민주당은 대통령후보를 잘못 뽑은 것 맞죠?

박근혜 대통령한테 45년 구형을 때린자가 어느날 낙하산타고 내려와서 뻐꾸기둥지 안에 앉았습니다.

자기가 주인인 양 5년 동안 문재인좌파 독재정권과 피눈물 나는 투쟁을 한 그러한 애국국민들을 완전히 무시하고 자기의 길을 갑니다.

국민의힘 윤석열이 한테 자유우파 국민이 바라는 것은 문재인좌파 독재정권에 5년동안에 붉은적폐를 청산하라는 것 아닙니까?

문재인좌파 독재정권에 권력 게이트를 뽑아내라는 것 아닙니까?

문재인 수하들 이재명이를 비롯한 그러한 부하들이 저지른 범죄사실을 뽑아내서 청산이 아니라 감옥을 보내라는 것 아닙니까? 여러분!

영원한 문재인의 충신, 영원한 문재인의 수하 그자가 대한민국에 체제를 지킬 수가 있다고 보십니까?

그자가 망해버린 대한민국에 시장경제를 복원 시킬 수가 있다고 봅니까?

자유시장경제를 아는 사람은 노동이사제를 채택할 수가 없는거예요.

대한민국의 위대한 자유우파에 역사를 아는 사람은 5.18정신을 헌법에 넣을 수는 없는겁니다.

그렇게 위대한 자유우파에 정체성 가치를 버려버리는 후보가 대한민국의 우파에 후보라고 야당에 후보라고 떠들고 돌아다닙니다.

한 마디로 말해서 가소롭습니다.

청치몰이꾼들, 부정부패자들, 자기의 권력만을 원하는 자들, 자기가족 말년에 잘먹고 잘살려는 자들끼리 모여가지고 윤석열을 옹립한 것 아닙니까?

적폐가 무슨 적폐를 청산합니까?

적폐를 청산할려고 했으면은 검찰총장 때 문재인을 감옥에 집어넣어야 하는 것 아닙니까? 여러분!

검찰총장 때 도망 나와가지고 운좋게 제1야당에 대통령후보가 됐다 말이예요.

그래도 우리가 참고 참고 참아서 국민들의 명령인 정권교체를 이루기 위해서 단일화 논의를 하자고 하는데도 도망가버립디다.

한 놈들은 배신하고 한 놈은 도망가고 그런 자들이 자유우파 국민들을 대변할 수 있고 대표할 수 있습니까?

박근혜 대통령한테 등뒤에서 칼꽃는 배신자들로 모여있는 국민의힘이 과연 이 대한민국을 다시 대한민국 다운 대한민국으로 만들 수가 있습니까? 여러분!

오늘 날씨도 대단히 춥습니다만은 이거보다 영하 십도가 더 내려갈 때도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 국민들은 문재인좌파 독재정권에 의해서 무너지는 대한민국을 걱정했고 나라가 망해가는 모습을 보고 우리의 미래세대인 아들딸과 손자손녀들의 미래를 걱정했고 그들과 맞서 싸운면서도 수많은 분들이 먼저 돌아가셨습니다.

오늘 그런데 아침에 태극기를 들고 태극기까지 모방합니까?

국민의힘, 우리공화당 총선의 구호인데 그것도 모방하더만은...

다 가져가는데 박근혜 대통령하고 조원진하고 우리의 정신은 가져갈 수 없는 것 아닙니까? 여러분!

국민들이 정권교체하라는 것이 60%가 넘을 때, 점수 다 이재명한테 갇다 바치고 이제와서 허덕허덕하는 모습을 보니까 한심하기도 하고 참 답답합니다.

박근혜 대통령한테 진솔되게 사과를 하는 것이 잘못된 것입니까?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이 대통령 개인의 탄핵이 아니라 자유민주주의 체제에 대한 탄핵이고 자유대한민국 국민에 대한 탄핵이고 자유우파 국민에 대한 탄핵이라는 것을 그들은 아직도 모르고 있다는 것입니까?

그들의 탄핵에 의해서 나라가 이렇게 조각조각 났지 않습니까?

이제, 희망의 대한민국으로 바꿉시다.

진실이 도도히 흐르는 그러한 대한민국으로 바꿉시다.

정의가 태산보다도 백두산보다도 더 높은 그러한 나라로 다시 바꿉시다.

진실한 사람이 정치를하고 깨끗한 사람이 정치할 수 있는 그러한 나라로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 국민들께서 바꿔주셔야 합니다.

모들 국민든께서 주인된 마음으로 모든 국민이 주권자된 마음으로 우리가 우리가 대한민국을 살려냅시다. 여러분?

망국에 이 불의의 세력, 망국에 붉은적폐 세력, 망국에 그들을 우리는 용서할 수가 없듯이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서 대한민국의 희망을 위해서 우리 다함께 새로운 대한민국을 건설합시다.

우리가 반드시 이긴다는 신념을 가지고 싸워봅시다.

오늘 아침에 광화문 아침인사 나왔는데 이재명은 보이지도 않고요.

윤석열은 우리 때문에 나와보지도 못하고 청계천 골목에 앉아서 출정식하는 모습을 보고 저런 것들이 무슨 정권을 잡겠다고 하는가!

안철수는 옆에와서 보이는지 안보이는지 볼 수 없었어요.

참 답답합니다.

대통령선거가 이렇게 쓰레기들이 모여있는 선거가 된것 아닙니까?

대한민국에서 윤석열이나 이재명보다 못난 사람이 어디있어요.

그들보다 부도덕한 사람이 어디있습니까?

최악의 후보를 뽑아놓고 국민들 마음을 더 아프게하는 그러한 정당은 공당으로서의 정당이 아닙니다.

코로나 때문에 국민들이 분노하고 아퍼하고 고통스러워할 때 후보라도 깨끗한후보, 정직한후보, 정의로운 후보를 내세워 줘야 하는 것 아닙니까? 여러분!

그런데 그 많은 후보들 중에서 제일 잘생긴 사람이 있습니다.

재산은 제일 작은데 병역은 아버지, 아들 다 병역 필한 사람도 있어요.

마누라 때문에 고생들 하는데 맨날 봉사만하는 마누라 델고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국가 보조금 한 푼 안받으면서도 국민들이 아르바이트하고 폐지주워서 25645십만원을 만들어준 국민의 후보가 있습니다. 여러분!

기존의 정치꾼들이 아니라 부정부폐 정치꾼들이 아니라 국민만 바라보고 대한민국만 바라보는 그러한 정당과 그러한 정치인이 있습니다.

우리공화당 5십만동지는 모두가 조원진 아닙니까? 여러분!

대한민국의 많은 국민들이 박근혜대통령 달성 사저에 오십니다.

이제 국민들께서 깨닭아 가는겁니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은 거짓이고 불법이고 탄핵은 무효라는 것을 깨닭았지 않습니까? 여러분!

탄핵배신세력을 뽑을 것이 아니라 탄핵은 거짓이고 불법이고 불의라고 했던 저 조원진을 뽑는 것이 맞지 않습니까? 여러분!

그것이 대한민국이 사는 길 아닙니까? 여러분!

그것이 가지지 못하더라도 자긍심을 가지고 자존심을 가지고 우리의 아들딸, 손자손녀를 키울 수 있는 평범한 국민들에 요구지 않습니까? 여러분!

이제 정말 바꿉시다.

우선 썩어빠진 정치판부터 완전히 갈아 엎으십시다.

국민의 이익이나 국민의 고통보다는 자당의 이익과 자기들의 정치권력욕만 챙기는 썩어빠진 정당도 완전히 갈아 엎으십니다.

다시는 대한민국에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침탈하는 세력, 기본적인 자유를 뺏으려는 세력, 이 공산 사회주의자들이 대한민국에 근접하지 못하도록 새빨간 토착 빨갱이세력들도 끝장냅시다. 여러분!

그 길은 바로 정의로운정당, 정직한사람, 위대한 대한민국을 다시 위대한 대한민국으로 만들 수 있는 기호11번 조원진과 함께 이룹시다. 여러분!

이제 모든 5십만의 당원이 모든 자유우파의 국민이 내 자신이 아니라 우리의 아들딸과 손자손녀들을 위해서 대한민국을 위해서 대한민국의 위대한 진실과 정의의 나라를 위해서 한발 한발 국민의 바다속으로 나가자!

배신, 적폐 세력과 싸우자!

그들에게 반드시 싸우면서 이겨서 청와대를 다시 우리의 청와대로 가질 수 있도록 모두가 함께

이기자! 나가자! 싸우자!

동지여러분!

이제 각자의 지역으로 내려갑시다. 이제 우리들이 삶의 고향으로 가서 한 사람 한 사람을 우리 정치혁명 길로 인도합시다. 정권교체와 깨끗한 정치혁명을 39일 선거혁명을 이루고 정치혁명을 이루는 그러한 39일이 되기를 바랍니다.

2022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