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 전쟁 발발 72주기 허평환 특별기고]6.25전쟁의 진실과 대비방향
[6.25 전쟁 발발 72주기 허평환 특별기고]6.25전쟁의 진실과 대비방향
  • 허평환
  • 승인 2022.0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평환 전 기무사령관이 국립현충원을 방문 한 후 방명록에 글을 남기고 있다.
허평환 전 기무사령관이 국립현충원을 방문 한 후 방명록에 글을 남기고 있다.

6.25전쟁은 김일성의 적화통일야욕에서 비롯된 전쟁이며 우리민족사에서 가장 큰 인적 물적 피해를 입은 참혹한 전쟁이었다. 전쟁은 아직도 끝나지 않은 휴전상태이며 북한이 김일성체제로 적화통일할려는 야욕을 버리지않고 대남적화통일전략을 계속 구사하고 있다.

언제라도 제2625전쟁이 발발할 수 있는 안보상황이 지속되고 있어 또다시 전쟁이 발발하면 북한이 핵무기까지 가진 상태이기 때문에 우리가 북한에게 적화통일되고 비극에 처하거나

우리민족은 공멸하고 지구상에서 사라지는 심각한 안보상황에 처해 질 것이다.

그럼에도 대다수 우리국민들은 625전쟁을 잊어버렸고 반미사상을 가진자들이 권력을 장악하여 6.25전쟁을 폄하하고 참전용사를 홀대하며 외세인 미군 몰아내고 우리민족끼리 손잡고 통일하자는 북한 김일성의 적화통일사상이 확산 되고 있다.

이에 우리국민들에게 6.25전쟁의 진실을 알리고 한반도 안보정세와 대비방향을 환기시켜 제26.25전쟁을 막아 우리 민족을 지키고 자유통일을 앞당기는 계기를 마련해야 한다.

6.25 전쟁의 주범 김일성과 스탈린.
6.25 전쟁의 주범 김일성과 스탈린.

1.6.25전쟁에 대한 잘못된 시각

.내전이다

.남북간 우발적 무력충돌이다

.남측 도발로 발발한 전쟁이다

.북침이다

.미국이 일으킨 전쟁이다.

.국군은 초전에 박살나고 미군이 와서 지켰다

탱크를 몰고 남침한 북한군.
탱크를 몰고 남침한 북한군.

2. 6.25전쟁의 진실

.김일성의 적화통일 야욕에의한 불법남침이다.

.김일성 스탈린 모택동의 사전 모의에 의한 한반도 공산화 전쟁이다.

.국군과 유엔군에 의해 공산화를 저지시킨 자유진영이 승리하고 자유대한민국을 수호한 전쟁이다.

.국군은 맨주먹이나 다름없는 절대적으로 열세한 전력으로 너무나 용감무쌍하게 잘싸워 미군과 유엔군이 전개될때까지 국괴군을 저지시켰고 이후로도 훌륭하게 잘 싸워 자유대한민국을 지켜내었다.

1사단 육탄 10 용사들.
1사단 육탄 10 용사들.

3.6.25전쟁의 피해

.전 국토 폐허화 300만 우리민족 살상 20만 전쟁미망인 10만 전쟁고아 발생했다

.유엔군 300만 참전 178천 전사 555천 부상했다

.미군 180만 참전 37천 전사 92천 부상했다

*미군 장군아들 145명참전 35명 전사

.국군 109만참전 138천 전사 45만 부상했다

*이분들의 숭고한 희생 덕분에 625전쟁에서 자유대한민국을 지킬 수 있었고 오늘 우리들이 자유를 누리며 행복하게 잘 살고있다는 사실을 잊으면 안된다.

인천상륙작전을 강행한 맥아더 장군.
6.25 전쟁이 참전한 미군들.

4. 향후 한반도 안보정세 전망및 대비방향

.정세전망

1)미국의 대북압박 제재가 강화되고 이에 못견딘 북한 김정은이 핵을 포기하고 개혁개방의길로 나올 것이다.

2)김정은을 제거하고 새로운 지도자가 나와 북한핵을 폐기하고 개혁개방의길로 나올 것이다.

3)제재에 저항하다 기습남침을 감행할 것이다.

4)지금까지해 온 것 처럼 줄다리기를 계속할 것이다.

5)미국이 북한 핵보유국 인정하고 남북교차 수교 할 것이다

*줄다리기를 계속하거나 기습남침 또는 북한핵 인정하고 남북교차수교 상황이 도래할 수 있으며 이에 철저히 대비해야함.

.대비방향

1)미국전술핵 재배치하여 대비해야한다.

2)우리자체 핵무기개발 보유하여 대비해야한다.

3)한미동맹 주한미군 한미연합사체제를 공고히 유지하면서 한미일 삼각안보협력체제를 구축하고 쿼드에 가입하여 대비해야한다.

4) 우리스스로 우리를 지킬 수 있는 강력한 안보태세를 확립한 가운데 과감한 자유통일정책을 추진하여 자유통일을 이루는 것이다.

*전술핵을 재배치하거나 자체핵보유를 추진하면 북한 중국 러시아 일본 심지어 상당수 우리국민들의 격렬한 반대저항에 봉착하게되어 심각한 안보위기를 초래할 가능성이 크다. 한미동맹을 공고히 하면서 한미일 삼각안보협력체제를 구축하고 쿼드에 가입하여 전쟁을 억제하도록하고 무엇보다 우리국민들이 북한과 북한핵에 대해 올바른 견해를 갖도록 해서 북한의 기습남침에 철저히 대비해야 한다.

정부에서는 자유통일전략을 적극 추진하여 자유통일을 조기에 이루는 것이 향후 안보정세에 대비하는 올바른 방향이라 판단된다.

2022624일 전 국군기무사령관 허평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