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옥 "이준석, 이간질·고자질·선동질 '3종 개꼼수' 정치"
전여옥 "이준석, 이간질·고자질·선동질 '3종 개꼼수' 정치"
  • JBC까
  • 승인 2022.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준석 전 국민의힘 대표.
이준석 전 국민의힘 대표.

전여옥 전 새누리당(국민의힘 전신) 의원이 이준석 전 국민의힘 대표가 SNS를 통해 "윤핵관(윤석열 대통령 핵심 관계자)의 정계 은퇴에 힘을 보태달라"며 당원 가입을 독려한 것과 관련해 강도 높게 비난했다.

전 전 의원은 20일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이준석 전 대표가) '윤핵관을 몰아내게 당원 가입해달라!'고 한다""더럽게 정치한다. '박근혜 키즈'로 등장했을 때부터 그 조짐이 보였다. '소년급제'라고 치켜세우는 김철근 아류들 아부에 취해버렸다"고 꼬집었다.

이어 이준석 전 대표를 향해 "이간질, 고자질, 선동질의 '3종 개꼼수' 정치였다"라며 "정치가 아니라 정치질이었다. 바른말 하는 진짜 청년, 장예찬을 내부총질이 아니라 등 뒤에서 칼 꽂는 것, 학폭가해자 수준"이라며 "반듯하고 깔끔한 진짜 청년 장예찬이 (이준석 전 대표를) 이긴다"고 덧붙였다

전 전 의원은 과거 이 전 대표가 부적절한 행동을 했다고 폭로했다. 전 전 의원은 "질펀한 술자리, 오만방자한 언행, 동석했던 한 언론인이 '이준석 씨, 이럼 안 돼요' 했단다""그러자 '당신이 뭔데 감히 우리 최고위원님께 이준석 씨라고 하냐'고 아류가 난리를 쳤단다"고 주장했다. 이어 "이준석은 싸늘한 눈으로 '네가 감히 짐에게'하는 느낌으로 그 언론인을 쏘아보더란다"고 덧붙였다.

전 전 의원은 "용태랑 하람이랑 인규 데리고 장예찬 합동공격한들 반듯하고 깔끔한 진짜 청년 장예찬이 이긴다""용태와 인규, 하람이 뒤엔 제 정신 아닌 이준석이 있고 장예찬 뒤에는 정신 바짝 차린 우리들이 있으니까"라고 꼬집었다. 전 전 의원이 말하는 용태, 하람, 인규는 이준석계로 분류되는 김용태 전 국민의힘 청년최고위원, 천하람 국민의힘 혁신위원, 신인규 국민의힘 바로세우기 대표를 말하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그는 김 전 최고위원을 겨냥해 "2년 만에 20억원대 재산 신고를 해 돈 걱정 없이 정치만 하면 되는 김용태 전 청년최고위원"이라며 "정치나 방송 말고 대체 무슨 사회생활을 했고, 평범한 청년이 겪는 취업과 자립 문제를 경험한 적 있느냐"고 질타했다.

한편 이 전 대표는 당이 비상대책위원회로 전환하는 것에 대해 불만을 품고 지난 13일 기자회견을 기점으로 윤석열 대통령, 소위 윤핵관 등 당··대를 본격적으로 수위 높게 비판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