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민주당 "국가 반란 획책 문재인 처벌"
자유민주당 "국가 반란 획책 문재인 처벌"
  • JBC
  • 승인 2022.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악마같다는 평을 듣는 문재인 사진.
악마같다는 평을 듣는 문재인 사진.

자유민주당은 19국가 변란을 획책한 문재인을 왜 처벌하지 않는가?’라는 제하의 광고를 통해 문재인 처벌을 촉구했다.

앞서 문재인은 9·19 남북 군사합의 4주년을 맞아 군사적 위험을 획기적으로 낮추는 실천적 조치였다정부가 바뀌어도 마땅히 존중하고 이행해야 할 약속이라고 했다. 윤석열 대통령은 뉴욕타임스 인터뷰에서 문 전 대통령에 대해 교실에서 특정한 친구(북한)한테만 좀 집착하는 학생 같아 보였다고 했다.

다음은 자유민주당이 광고를 통해 촉구한 6가지다.

1. 문 전 대통령은 2018, 헌법의 자유민주주의에서 자유삭제를 시도했고, 중고교 교과서에는 국민주권인민주권으로 바꾼 반 국가 범행자입니다!

2. 문재인은 평양 연설, 평창동계올림픽 환담 등에서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부정하고, 세습독재 공산주의 북한과의 연방제 및 통일을 추진했습니다!

문 전 대통령은 2018년 평양 연설에서 남쪽 대통령으로서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소개로 인사말 하게 되어..”라며 세계(유엔)이 승인하고 우리 헌법이 명시한 한반도 유일 합법정부인 대한민국의 국호를 빼고 김정은에겐 국무위원장이라고 호칭하면서 그의 부하로 비치게 하는 반 헌법적 행위를 했습니다. 앞서 평창동계올림픽에선 북한 의전서열 2인자 앞에서 공산주의자인 신영복을 가장 존경한다고 발언했고, 제주 4·3사건에 대해선 남로당의 무장폭동은 거론않고 통일여망만 강조했습니다. 그 통일이 무슨 통일입니까?

3. 문재인은 북한이 핵포기를 했다고 국민과 세계를 속이면서 국가체제수호 핵심기관인 국정원과 기무사의 대공 수사기능을 와해시킨 장본인입니다!

문재인은 2018년 판문점정상회담과 평양 5.1 경기장 연설, 그리고 미국 대통령과의 수차례 대화에서 줄곧 북한이 핵포기 의사를 밝혔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8일 북한 김정은의 핵무기 사용 법제화 발표로 모두 거짓으로 판명됐습니다. 결국 북한에겐 핵무기 고도화의 시간을 벌어 준 반면, 우리의 국가안보 체계는 와해시켰습니다. 불법성과 증거도 없는데 기무사가 친위 쿠데타를 시도하고 세월호 유족을 사찰했다며 특별수사팀 구성, 조사를 지시했으나 결국 사실이 아니었고 억울한 기무사령관이 자살하는 사태까지 유발했습니다.

4. 대한민국 국군을 사실상 무장해제했습니다! 휴전선 감시초소 일방 축소, 분계선 군사연습 중지, 항공방어 활동 포기, 사드 3합의를 불법 자행했습니다!

20189·19 남북군사합의를 다음달 국회 동의 없이 일방 비준하고, 20198월 한미일 삼각동맹의 핵심요소인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지소미아)’를 국무회의 심의 없이 파기했습니다.

5. 탈북청년 강제북송과 서해 공무원 사살 방조의 반인륜적 대북 굴종정책으로 일관했고, 탈북청년들을 살인범죄자라 한 변명도 거짓으로 드러나고 있습니다!

6. 8조원 규모의 대북 불법송금 의혹, 종북(從北)에 맞물린 대중국 굴종정책과 권력형 부패가 합쳐진 15조원 규모의 태양광 비리사건 책임도 규명돼야 합니다!

국민 여러분, 대통령이 되면 대한민국 체제까지 바꿔도 됩니까? 문재인을 단죄하지 않고선, 누구든 당선되기만 하면 나라의 공산화까지 가능해지는 국가 파탄을 막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