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국칼럼]“MBC, YTN, JTBC 를 즉각 폐쇄조치 하라!”
[구국칼럼]“MBC, YTN, JTBC 를 즉각 폐쇄조치 하라!”
  • JBC까
  • 승인 2022.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석열 대통령 발언을 악의적으로 보도한 MBC.
윤석열 대통령 발언을 악의적으로 보도한 MBC.

윤석열 대통령께서는 대통령을 죽이려고 미국의 외교무대까지 쫒아와 온갖악행과 저질만행을 일삼는 대한민국의 민노총 주사파 언론을 당장 폐쇄조치 해야만 할 것이다.

윤석열 대통령을 수행하며 미국까지 쫒아갔던 대한민국의 사이비 민노총 주사파 언론기관 중 가장 악랄한 MBC, JTBC , YTN 의 기래기들이 마침내 윤석열 대통령을 죽이려고 허황된 가짜 현지뉴스를 만들어 미국과 대한민국을 이간질하며 마침내 윤석열 대통령을 국제 왕따시키려는 파렴치한 반역행위까지 서슴치 않는 참담한 지경에까지 이르게 되었다.

하루전 대통령께서 뉴욕에서 거행된 세계정상들과의 공식행사에 참석도중 옆에 수행중인 박진 외교부장관과 지나가는듯한 짧은 대화내용속에 "이사람들이 국회에서 승인도 안해주고 날려버리면 쪽팔려서 어쩌나" 라고 한국의 정치상황을 걱정하며 수행참모와 짤막한 사적 대화를 나눈것을 녹음하여 악의적으로 재편집한 다음 마치 윤 대통령께서 미국의회와 바이든 대통령을 향해서 욕을 했다는식의 매우 악의적인 기사로 편집 보도하면서 현재 미국내에서도 이같은 허위성 발언이 매우 우려스러운 사태로까지 발전되는 양상을 보이며 대한민국의 높아진 국격을 매우 위태롭게 파괴중에 있다.

미국사회에서 흔하게 유통되는 비속어의 개념도 모르는 무지막지한 대한민국 주사파 기래기들의 막가파식 윤석열 대통령 탄핵 올가미 씌우기 작전은 이제 금도를 넘어선 지가 오래되었으며 윤석열 대통령께서도 이번 만큼은 절대로 없었던 일로 넘어가서는 안 될것이다.

언론을 절대적으로 장악하지 않고서는 윤석열 대통령 특유의 통큰 온정주의 통치방식은 더욱 무력해 질것이며 주사파,민노총 언론이 집요하게 시도하는 탄핵의 올가미 작전으로부터 결코 무사치 못하게 될 것이다.

미국에서 유명한 욕쟁이 대통령은 도널드 트럼프 전임 대통령이다 .트럼프가 가장 잘쓰는 단골욕은 “Fucking Idiot” 이다. 한국말로 멍청이, 바보, 미친새끼, 나쁜 녀석이란 뜻이 담긴 비속어 이며 바이든도 가끔씩 쓰는 대중적인 욕이다.

미국사회의 의사표현은 매우 자유스럽다. 미국 정치인들은 사적인 모임에서 비속어 사용은 너무도 흔한편이며 비속어를 즐기는 High Society ( 상류층) 들도 꽤나 흔히 목격할수가 있다.미국인들에게 "Fuck"란 말은 욕으로도 사용되지만 친구사이에 기분이 매우 좋고 Exciting 할때도 애교와 습관적으로도 흔히 쓰이는 대중적 언어가 " Fuck" 이다.

영어도 모르고 미국사회도 잘모르는 한국의 기래기들이 미국에 특파원이라고 와서 현지 미국정치인들과 영어 인터뷰도 제대로 구사할 줄을 몰라 미국의 현지 영자신문을 구입해 숙소에 가지고 가서 구글 번역기로 번역한 다음 다시 가지고 나와서 미국 시내거리에 폼잡고 서서 마치 현장생중계처럼 꾸며대며 카메라를 맞대고 번역된 미국신문기사들을 읽어내려가며 자신이 미국현지에서 인터뷰 중 취재한 현장 뉴스라고 속이며 국민을 기만하는 놈들이 대한민국의 주사파 언론방송의 기래기들이다.

윤석열 대통령께서는 말기적 암세포에 감염된 이 나라의 썩고 병든 야바위 언론과 쓰레기 정치판을 더 이상 방치해서는 모두가 공멸하므로 이제 윤석열 대통령께서는 이번 막말 사기쇼를 자행한 MBC 기자를 명예훼손과 국격 파괴혐으로 즉각 구속조치하고 가짜뉴스를 퍼나르고있는 주사파 언론,방송을 신속히 퇴출시키는 구국의 결단을 반드시 내려야만 할 것이다.

자유민주 구국전사의 구국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