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열사' 전광훈 불륜진상 촉구 기자회견에 전광훈 "개자식이다"
'신발열사' 전광훈 불륜진상 촉구 기자회견에 전광훈 "개자식이다"
  • JBC까
  • 승인 2023.0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재인에게 신발을 투척한 정창옥 국가정의실천연합대표(왼쪽)와 전광훈 목사
문재인에게 신발을 투척한 정창옥 국가정의실천연합대표(왼쪽)와 전광훈 목사

지난 20207월 국회의사당 앞에서 문재인에게 신발을 투척했던 정창옥 국가정의실천연합대표가 25일 전광훈 사랑의 제일교회 목사를 저격하자 전 목사가 정 대표에 대해 개자식이다며 막말을 쏟아냈다.

이틀 전 한 유튜브 Shorts 영상에는 전 목사가 정 대표를 비난하는 것이 올라와 있다. 전 목사는 정 대표를 겨냥, “내가 돈 1천만원 줬다. (문재인)신발 던졌을 때도 그 변호를 우리 변호인이 해줬다그런데 이 놈이 이번에 전광훈 여자 혐의, 전광훈 또 무슨 혐의 이것을 만들아 인터넷에 뿌렸다고 했다.

이어 전 목사는 전광훈 이단 혐의하고 있다고 하는데 예수도 안 믿는놈이 지가 나를 이단이다고 한다며 어이없어했다. 전 목사는 저게 인간인가 재자식이다. 지구상 100명 중 한 명은 제정신이 아니다고 막말을 퍼부었다.

앞서 정 대표는 지난 25전광훈을 공개수배하라는 자신 명의 기자회견문에서 전 목사가 여자성도들과 불륜을 저질렀다는 소문들이 자자하다며 진상규명을 촉구했다. 정 대표는 정자가 묻은 휴지가 냉동보관되어 있어 그것을 없애기 위한 쟁탈전을 벌였다는 소문도 있었다며 전 목사에게 이 같은 사실이 있었는가 없었는가 공개질의 했다.

정 대표는 또 전광훈이 빤스목사란 별명을 얻은 것에 대해 여성신도들이 있는 자리에서 내 앞에서 빤스를 내릴 수 있어야 하나님께 순종하는 것이다라며 여성도들을 농락하고, 하나님의 숭고한 성령을 자신과 동일시 하는 어처구니 없는 만행을 일삼아서 였다고 밝혔다.

정 대표는 28일 본지와 전화통화에서 전 목사 막말 비난에 대해 욕쟁이 목사 입에서 당연히 나오는 얘기가 아니겠냐내가 주장한 내용이 사실이 아니면 고소하면 된다고 맞받아쳤다. 정 대표는 전 목사에 대한 23탄 폭로전도 준비되어 있다고 말해 절대 물러서지 않을 것 임을 밝혔다. 정 목사는 "사회정의차원에서 전 목사 비리를 밝힌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