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정의실천연합 6일 전광훈 코앞에서 “전광훈 공개수배‘ 집회
국가정의실천연합 6일 전광훈 코앞에서 “전광훈 공개수배‘ 집회
  • JBC까
  • 승인 2023.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정의실천연합이 5일 공개한 전광훈 공개수배 포스터.
국가정의실천연합이 5일 공개한 전광훈 공개수배 포스터.

국가정의실천연합이 현충일인 6일 서울 광화문 프레스센터 부근서 전광훈 목사 공개수배 집회를 개최한다고 5일 알려왔다. 이 단체를 이끌고 있는 정창옥 씨(일명 신발열사)는 이날 애국팔이·종교팔이·권력팔이에 앞장서는 전 목사를 공개수배해서 정의를 바로세우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날 전 목사가 이끄는 자유통일당도 광화문서 주사파 척결 집회를 개최키로 함에 따라 양 측의 물리적 충돌 우려가 제기되고 있다. 그 동안 양 측은 광화문 도로를 사이에 두고 열린 집회에서 서로에 대해 삿대질 공격을 해왔다.

국가정의실천연합 측은 이 세상에 가장 나쁜 자는 남을 이용하고 속이는 자, 호국영령들 팔고, 주사파 팔아 애국시민들을 속이는 자라며 광화문 약장수에게 더 이상 속지 말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들 단체는 최근 전 목사 주도로 열리는 광화문서 집회에 맞불집회를 통해 전 목사 저격에 앞장서 왔다.

앞서 지난 3월 말 전광훈을 공개수배하라는 기자회견문을 통해 박근혜 대통령 탄핵 - 태극기물결의 시작 전광훈목사의 독단 - 그리고 돈잔치 용역깡패와 사랑제일교회의 탐욕 전광훈은 광화무태극기 애국동지들을 이용한 것 아닙니까? 심하보목사와 이동욱회장, 국본의 민중홍총장과 일파만파 신발열사 정창옥 낮은자와 - 높은자 전광훈 하나님도 까불면 죽는다는 빤스목사 광화문 다단계약장수가 누구입니까? 여자 성도들과 불륜을 저질렀다는 소문이 떠돕니다. 전광훈을 공개수배하라! 10가지 항목을 공개하며 전 목사의 해명을 촉구했다.

전 목사는 정 대표를 겨냥, “내가 돈 1천만원 줬다. (문재인)신발 던졌을 때도 그 변호를 우리 변호인이 해줬다그런데 이 놈이 이번에 전광훈 여자 혐의, 전광훈 또 무슨 혐의 이것을 만들아 인터넷에 뿌렸다고 했다.

이어 전 목사는 전광훈 이단 혐의하고 있다고 하는데 예수도 안 믿는놈이 지가 나를 이단이다고 한다며 어이없어했다. 전 목사는 저게 인간인가 개자식이다. 지구상 100명 중 한 명은 제정신이 아니다고 막말을 퍼부었다.

전 목사는 정창옥 씨와 이 단체 임원을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