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놈 공개 수배
이 놈 공개 수배
  • JBC까
  • 승인 2017.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여대생실종 사건이 공개수사로 전환되면서 유력한 용의자로 보이는 남성의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 이 놈의 마스크낀 얼굴을 공개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은  5일 안산상록경찰서는 지난달 19일 집을 나섰다 소식이 끊긴 군포시 대야미동에 거주하는 대학생 A양(21)에 대해 공개수사를 벌이기로 하면서 공개한 얼굴입니다. 
  A양은 19일 오후 3시 7분께 군포 보건소에서 일을 보고 나선 후 소식이 끊겼으며 18일째 연락이 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가족들은 19일 오후 11시30분께 경찰에 신고했으며 경찰은 실종 신고가 접수된 즉시 비공개로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수사 결과 A양은 오후 3시 7분께 군포 보건소를 나선 후 5.2㎞ 가량 떨어진 안산시 건건동에서 오후 3시37분께 휴대폰이 끊겼으며, 이후 오후 7시30분께 안산시 성포동 농협 현금인출기에서 흰색 마스크를 착용한 20~30대 남성이 A양의 카드로 현금 70만원을 인출했습니다. CCTV에 잡힌 용의자는 20~30대 남성으로 보이며, 170㎝ 키에 보통 체격으로, 가발로 추정되는 산발머리와 노란계통의 자켓을 입고 있었습니다. 이 놈 반드시 잡읍시다. 이런 놈 잡지 못하면 딸 가진 부모님들 다리 뻗고 주무시지 못합니다. 얼굴은 안 드러났지만 이 분의 모습을 봐서 " 어, 내가 아는 놈인데"라고 생각하는 분들 제보 주십시요. 부탁드립니다. 
 *양해의 말씀
 이 글을 읽으신 분들중에는 왜 기자 블로그에 글을 올리면서 놈이란 표현을 쓰는지 기분 나
빠할 수도 있습니다. 허나 욕해도, 비난해도 좋습니다. 그래도 저는 이런 놈에게 000씨로 부르고 싶지 않습니다. 정말 개XX라고 욕해주고 싶은 놈입니다. 
이 놈 우리가 잡읍시다. 잡으면 아구통을 한대 갈깁시다. 못 된 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