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제안]자유한국당-대한애국당 장외집회 연대
[긴급제안]자유한국당-대한애국당 장외집회 연대
  • JBC까
  • 승인 2019.0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스트 트랙 저지 범국민운동본부 결성해야

박근혜 대통령 구출과 문재인 퇴진 동시 해야

 

‘패스트 트랙 야합’은 문재인 좌파 독재 정권이 자유 대한민국을 어떻게 이끌고 나가겠다는 일종의 ‘커밍아웃’이다.

현재 좌파 정권은 행정부는 물론 지방 자치, 사법부, 언론까지 장악했다. 패스트 트랙 야합은 그 마지막 의회 입법부까지 장악하겠다는 의도다.

이 좌파 독재정권이 대한민국의 역사와 정체성을 하나씩 바꾸고 있는 것은 자유민국공화국인 대한민국 체제를 바꾸기 위한 의도된 수순이라고 본다.

이들은 이미 자유민주공화국인 대한민국을 부정하면서 북한식 사회주의로 대한민국을 변형시키고 있다. 이는 민족민중민주주의 혁명국가의 한 형태인 사회주의로 가겠다는 의도다.

패스트 트랙을 통한 선거법이 통과되면 문재인 좌파 독재 정권은 차기 총선서 절대 과반수 이상을 확보할 가능성이 높다.

그러면 이 정권은 그간 자유 국가를 지탱시켜온 국가보안법 폐지는 물론, 연방제 까지 실현 할 것이다. 이들이 야합을 통해서라도 선거법 개정에 목을 매는 이유와 까닭이 여기에 있다. 현 정세는 분명 체제와 역사 전쟁이다. 박근혜 대통령이 왜 탄핵 당했고, 구속되었는가. 이것은 반자유민주세력들이 일으킨 체제 전쟁 때문이다.

 

 

이들은 체제혁명과 이데올로기 전복활동 첫 단계를 완성하기 위해서 박 대통령을 탄핵시키고 구속시켜야만 했다.

패스트 트랙 야합은 입법의 사망이다. 계몽주의 정치사상가인 프랑스의 몽테스키외는 정치체제를 구성하는 입법권, 행정권, 사법권 등 3권이 자신들에게 주어진 기능을 제대로 하지 못할 때, 정치체제가 타락한다고 경고했다.

3권이 나뉘고 이들 간 적절한 견제와 균형이 이뤄질 때 개인의 자유는 보장된다고 했다. 그러나 이들 간의 적절한 견제와 균형이 무너질 경우 정치체제는 타락하고 독재로 향하고 개인의 자유가 사라진다고 했다.

입법이 무너지면 문재인 좌파 독재 정권의 타락현상이 더욱 노골화 될 것이다. 이 타락과 독재를 막지 못한다면 대한민국 체제는 몰락당하고, 뒤바뀔 것이다. 고로, 박근혜 석방도 불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 대한민국은 행정권과 사법권이 무너졌다. 언론도 장악 당했다. 그 마지막 남은 입법권도 사실상 무너질 조짐이다.

현 대한민국체제 위기의 근본 원인은 북한전체주의자와 이를 추종하는 세력들의 체제전복활동에 기인한다.

 

 

80년대 대학가를 장악했던 공산전체주의자들이 성정해서 오늘날 체제전복활동에 나선 결과다. 체제전복세력은 민주주의자 또는 평화주의자 등으로 자신의 활동을 위장했다. 그리고 그들의 체제전복활동을 대한민국 지식계가 용납했다.

태극기 우파들이 이 같은 대한민국의 위급한 사실을 알렸고, ‘자유대한민국을 지키자’고 목놓아 외쳤다.

그러나 자유한국당은 거들떠 보지도 않았다. 그런 자한당이 패스트 트랙 야합을 본 후 그제서야 투쟁을 외치고 있다. 더불어 민주당은 자한당의 장외 투쟁에 대해 냉소와 조소를 보내고 있다.

한마디로 같잖다는 것이다. 이해찬 대표 등 지도부들은 “자한당은 조만간 투쟁에서 이탈할 것이다”고 말한 것은 한마디로 ‘니네가 투쟁을 알어!’라는 역설이다.

좌파 국회의원과 우파 국회의원은 태생부터가 다르다. 좌파는 아스팔트에서부터 성장해온 정치인들이다. 우파는 권력지향과 이기주의와 안주함에 머문 점잖은 사람이다.

그런 우파들이 좌파처럼 투쟁 대오를 형성시켜 정권 저항 운동을 하는 것이 어디 가당찮겠는가.

그러나 인간은 처음부터 투쟁가가 되지 않는다. 조건과 상황, 환경이 투쟁가를 만든다. 작금의 문재인 좌파 독재 정권은 분명히 점잖은 우파를 투쟁가로 만들고 있다.

 

 

대한애국당 당원들도 처음부터 투쟁가는 아니었다. 그러나 문재인 좌파 독재로 인해 이들은 강철보다 더 단단한 투쟁가로 변모해 있다.

작금은 찬밥 더운밥 가릴 때가 아니다. 대한애국당과 자한당, 바른미래당 소수까지 포함한 투쟁대오가 형성되어야 한다.

우선은 패스트 트랙 저지를 위해 한 단일 대오 형성이다. 자유한국당·대한애국당·바른미래당 유승민을 주축으로 새누리당 탈당파들은 패스트 트랙 저지에는 인식을 같이 하고 있다.

인식이 같다는 것은 왜 패스트 트랙을 저지해야만 하고 투쟁해야만 하는 지에 대한 공동 투쟁 전선 전략과 목표가 같다는 것이다.

자한당은 국회 농성에 이어 이번 27일 서울 광화문서 대규모 장외집회를 열 계획이다. 대한애국당도 태극기 집회를 서울역서 개최한다.

유승민 등은 아직까지 장외 집회 계획은 없지만 아스팔트로 나올 가능성이 높다. 그렇다면 조만간 보수 우파를 지향하는 정치 세력들은 패스트 트랙 저지와 선거법 개정 철폐를 위해 전면 투쟁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문제는 애국당이다. 애국당은 자한당은 둘째 치고 탄핵세력들과 함께 공동 투쟁을 할 수 있을까. 애국당이 이들과 함께 집회를 할 경우 내부 반발도 만만치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애국당 지지자들 중 “우리는 서울역에서 우리끼리만 집회를 하자”고 이들과 함께 하는 투쟁에 거부 반응을 보일 수 있다.

그러나 이미 연대의 착시가 보였다. 지난 20일 집회에서 보듯, 애국당이 광화문쪽으로 행진하면서 자한당 집회 참가자와 섞였다. 자한당도 오후 1시30분 집회를 개최한다.

애국당도 그 시간대다. 애국당이 행진을 하면 오후 3시경 광화문 인근에서 다 합세가 된다. 이것은 누가 시켜서 한 연대가 아닌, ‘자연발생적인 연대’가 저절로 형성된 것이다.

따라서 이왕 이렇게 흐르는 상황이라면, 1차 집회는 각각의 장소에서 개최하고, 2차 행진을 통한 연대의 틀을 다지는 것이다.

 

 

2차 집회서 연대의 틀이 이어진다면 자한당-애국당 지도부가 만나서 2차 공동 연대 집회를 개최하면 그만이다.

좌파들의 공동 연대 집회는 깃발 속에 모인다. 지난 촛불 집회를 보듯, 더불당, 정의당, 민노총, 전교조 등 성향과 조직이 다르거나 노선과 투쟁 목표가 달라도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각각의 집단들은 깃발을 들고 투쟁에 참석했다. 그 결과 이들은 박근혜 대통령 탄핵과 구속을 이끌어냈다.

우파도 분명 공통의 목표가 있을 게다. 패스트 트랙 저지에서 머물지 않고, 문재인 퇴진과 박근혜 대통령 석방이다.

그런데도 “저들이 뭘했는데” “절대로 저들과 함께 할 수 없다.” “2년 동안 그 고생했는데 저들과 함께 라니 말도 안 돼” 이런 저런 분통을 터뜨린다고 문재인 좌파 독재를 무너뜨릴 수 없다.

대한민국은 절체절명의 위기다. 일단 대한민국의 ‘둑’이 무너지는 것을 다함께 막아야 한다. 그 거대한 좌파 독재 쓰나미가 밀려오는 데 이를 막지 않고, 이거 저거 묻고 따지다 결국 공멸이다. 시간이 없다. 적이라도 함께 해서 패스트 트랙을 막아야 한다.

그래야 대한민국 자유 시장 경제 체제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에 저 법이 통과되면 대한민국은 더 이상 우리가 살던 나라가 아닌 다른 나라가 된다. 일단은 ‘울며 겨자 먹기’식이라도 받아들여야 한다는 논리다.

 

 

패스트 트랙 저지 투쟁에는 범우파가 나서야 한다. 정당 지지자만 참여할 경우 투쟁 동력과 확산은 떨어지게 마련이다.

이는 외부 세력들에게 ‘정치권이 자기 밥 그릇을 지키기 위한 투쟁’한다는 식의 오인을 줄 우려도 있다.

정치권은 물론 학계, 종교계, 전문직종계 등 총망라한 우파를 투쟁에 동참시켜야 한다. 지난 87년 전두환 대통령이 4.13 호헌조치를 발표했을 때, 당시 야당과 시민단체, 학계, 종교계가 ‘호헌철폐범국민운동본부’를 결성한 후 호헌 조치를 무력화 시켰다. 이후 전두환 정권은 급격한 레임덕을 맞았다.

우파는 여기서 착안해야 한다. 우파 역시 ‘선거법철폐범국민운동본부’를 결성한 후 범 보수 우파가 참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여기에는 해외교포들도 참여해야 한다.

이것은 단순히 선거법 철폐운동 본부가 아니다. 당시 호헌철폐운동본부는 6.10 항쟁을 이끌었고, 이들이 김대중·노무현, 지금의 문재인 좌파 독재 정권을 탄생시킨 밑거름이 되었다.

우파의 이 조직도 마찬가지다. 이 조직 속에 그 단합된 힘을 바탕으로 문재인 좌파 독재 정권 퇴진을 위한 대국민 투쟁 운동을 펼쳐야 한다.

 

 

나아가 이 힘이 바탕이 된다면 보수대통합은 자연히 이루어진다. 결국 문재인 좌파 독재 정권이 이 선거법 개정을 통해 노리는 것은 보수 우파의 분열을 통한 차기 총선 승리다.

차기 총선에서 보수 우파가 분명 분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이 법을 밀어붙이는 것이다. 그런데 보수 우파가 통합을 이룬다면 상황은 달라진다. 이 조직은 보수 우파 통합에도 불을 붙일 수 있다.

또 하나의 핵심은 박근혜 대통령 석방운동과 구출운동도 동시에 해야 한다. 박 대통령 구출은 결국 자유대한민국 구출이다. 박 대통령을 구출해야 한다는 공동 인식이 없다면 이 조직은 결국 정치인 밥그릇 지켜주는 데 일반 국민들이 들러리 선 거 밖에 되지 않는다.

작금의 우파는 ‘적과의 동침’을 통해서도 문재인을 우선 끌어내리고, 박근혜 대통령을 석방시키는 게 우선이어야 한다. 그 후 ‘탄핵 배신자’들을 얼마든지 단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