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SNS] 미국 중국 목조르기, 문재인·김정은의 비참한 최후 곧 함께 목격
[핫 SNS] 미국 중국 목조르기, 문재인·김정은의 비참한 최후 곧 함께 목격
  • JBC까
  • 승인 2019.0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트럼프 대통령의 중국 정벌이 시작되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재기 불능 상태에 빠졌다

 

존 볼턴 백악관 안보실장이 드디어 대중국, 대북한 을 동시에 괴멸시키는 마지막 최후의 목조르기 핵무기 군사작전 을 선언 하였다.

미국 국방부는 그동안 숨죽이며 관망하던 한반도에 핵무기를 재배치 하기로 결정하였다.

중국의 G 2 국가 야망 을 한방에 KO 시키려는 백악관의 초강경 독수리파 존 볼튼 안보실장의 마지막 핵 펀치급 최후의 한방은 중국 전역을 사정권 안에 두고 타격 할수있는 원자력 핵 잠수함 에 탑재되는 사거리 1000 - 2000 KM 에 달하는 중장거리 토마호크 쿠르즈 핵 미사일 을 탑재한 핵추진 원자력 잠수함 을 한반도 근해서해안 과 동해안 일대에 상시적 으로 배치하기로 결정하였다.

트럼프와 존 볼턴의 사형선고 같은 이같은 결정은 중국 시진핑과 북한 김정은 의 핵무기 위협을 일거에 무력화 시키며 이 두 마리의 붉은 괴물과 남한의 새끼 빨갱이 문재인에게는 사실상 사형 선거와도 진배없는 초강력 조치인 것이다.

더우기 미국은 중화 인민공화국을 공중 분해시키위한 전략이 본격적으로 드러나기 시작하였다.

미국은 그동안 망설여 오던 2000 억 달라 규모의 중국산 수입품목에 대하여도 이미 25 %의 추가 관세룰 부과한데 이어서 나머지 3250 억 달러 규모의 수입품목에 대하여도 곧 25 % 추가 관세폭탄을 곧 시행한다고 공식발표 하였다.

한편으로 미국의 트럼프는 중국내 자치민족인 신장 위구르족의 분리 독립운동 투쟁을 잔인하게 탄압하면서 전 인민들을 감시 통제하는 세계 초일류급 중국의 CCTV 감시 장비회사 ( 전세계 매출액의 80% 이상을 차지 ) 하이크 비젼과 다후아 테크놀로지 등 5 개 중국 대기업과의 거래를 전면 금지시키는 초강력 조치룰 단행했다.

이어서 중국정부가 제일로 두려워하는 중국내 인권 침해 문제를 전면적으로 부각시키며 중국의 최대 아킬레스건 인권문제를 강력하게 타격하기 시작하였다.

이는 중국의 세계적인 최첨단 통신장비 반도체국영 기업인 화웨이를 일순간에 붕괴시켜 중국의 붕괴를 더욱 가속화 시키려는 미국 트럼프의 결정적 사형 선고 조치와도 그 맥락을 같이 하고 있다.

미국의 대중국 무역전쟁의 최종 목표는 중국 공산당을 공중분해 시키려는 전략이며 동시에 중국내 소수민족 신장 위구르족과 티벳 자치민족을 분리 독립시켜 중국내 수많은 소수민족들의 분리 독립을 촉발시켜 중국을 아시아의 별 볼일 없는 변방국가로 만드는데 트럼프의 궁극적인 목적이 있는 것이다.

미국 트럼프 대통령의 중국 정벌이 시작되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재기 불능 상태에 빠졌다.

미국은 세계 우주패권국 유지에 있어서 그 어느 국가라도 감히 미국에 맞서려는 G 2 국가의 위세를 결코 용납치 아니하며 우둔한 시진핑이 감히 SELF G-2 국가로의 부상은 장차 미국의 패권유지에 중대한 도전국이 되기에 미국은 중국이 절치부심 애지중지 키워온 세계 최고수준의 첨단 반도체 기업 화웨이 등 중국의 중추산업의 기둥인 5대 기업에 대하여 재기 불능의 사형선고를 내린 것이다.

·중 무역전쟁의 미국측 저승사자인 미국 국가무역 위원회 대표적 수장인 PETER NAVARO (하바드대학교 박사) 는 미국의 패권국 유지를 위해서는 중국을 반드시 죽여야만 가능하다고 자신의 저서를 통하여 소신을 밝혔던 미국최고의 반중국 경제학자이다.

미 국가 무역위윈회의 PETER NAVARO 박사, 그는 미국에서 초강경 대 중국 경제죽이기의 대표적 저승사자로 알려진 하버드 대학교 박사 출신의 미국최고의 경제학 박사이다.

저승사자 피터 나바로 박사와 함께 미국경제의 최고 엘리트인 스티븐 므누신,예일대 출신 미국 재무장관은 최근 중국을 향한 최후의 핵펀치 5050억불 추가관세 조치를 공언한 바도 있으며 중국 은행들을 향한 세컨더리 보이콧과, 치명적인 환율조작국 선정프로세스 작업에도 곧 착수한다고 미국 언론들이 일제히 예고하고 있다.

중국은 이제 얼마안가 세계 G-2 국가에서 아시아의 힘없는 용이아닌 이무기 같은 변방국가로 전락하는 모습과 함께 김정은, 문재인의 비참한 최후도 우리는 곧 모두가 함께 목격하게 될 것이다

미국의 소리 FACT NEWS

(MAY. 25 2019)

D K R L in the. U S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