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공화당, 오늘 충북 청주서 집회 개최..."文 정권과 국민의힘 OUT"
우리공화당, 오늘 충북 청주서 집회 개최..."文 정권과 국민의힘 OUT"
  • JBC뉴스
  • 승인 2021.0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朴 대통령 즉각 석방, 文 정권 OUT, 국민의힘 OUT
'희망배달'에 이어 '집회'까지 강행군에도 식지 않는 '열정'
[사진=우리공화당]

26일, 우리공화당이 충북 청주서 집회를 개최한다.

우리공화당은 이번 청주 집회에서 불법인신감금 4년 3개월에 따른 '박근혜 대통령 즉각 석방'과 나라 망치는 '문재인 정권 OUT', 기회주의자 '국민의힘 OUT'에 총력을 다할 전망이다.

한편, 우리공화당은 최근 '코로나19'와 '어려운 경제'로 인해 마음도, 몸도 지쳤을 국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기 위한 '조원진과 함께하는 전국 민생투어(희망배달)'를 진행해오고 있다. 어느새 본 민생투어도 2주차에 접어든 가운데 이번 청주 집회는 사실상 민생투어의 연장선이다.

무더운 여름, 연이은 강행군에 지칠 법도 하지만 우리공화당의 진심어린 그 '열정' 만큼은 쉽사리 식지 않는 모양이다. 이참에 국민들의 답답한 속 한 번 시원하게 풀어주고, '국민의 바다' 속으로 들어가서, '국민의 마음' 속에 확연히 자리잡는 우리공화당이 되길 바란다.

우리공화당 충북 청주 집회 관련 상세 내용은 하단 참고.

 

* 우리공화당 충북 청주 집회 안내(6월 26일 토요일)

​●오전 9시 청주 육거리시장 장보기 행사

●오전 11시 국가유공자묘역 참배(청주목련공원 내) ※ 6.25 남침 71년 호국보훈의달

​●1부 집회 오후 1시 청주시 한국교직원공제회 충북지부 앞(청주 상당사거리)

​●행진 오후 3시

​●2부 집회 오후 4시 청주 사창사거리

※ 지역경제살리기 청주 장보기 행사에 많은 동참 부탁드립니다

​※ 우리공화당은 중국폐렴(코로나 19) 방역수칙 및 집회인원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