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우리공화당, 폭설 속 집회..."내각제 개헌·노동이사제 음모 반드시 저지"
[종합] 우리공화당, 폭설 속 집회..."내각제 개헌·노동이사제 음모 반드시 저지"
  • JBC뉴스
  • 승인 2021.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법탄핵 세력들의 국민농단·사기행각 반드시 심판"
18일, 서울시청 앞 집회 무대에 오른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선 후보
[사진=우리공화당]
폭설 속에 진행된 거리행진
[사진=우리공화당]

18일, 우리공화당이 서울시청 앞(숭례문 오거리)서 집회를 개최하였다.

우리공화당은 본격적인 집회에 앞서 지난 17일 별세한 고(故) 김현덕 서울특별시당 위원장의 추도식을 통해 고인에게 애도를 표했다.

우리공화당은 이어진 1부 집회에서 "불법탄핵 세력들의 국민농단, 사기행각을 반드시 심판하겠다"고 밝혔다.

집회 진행 간 폭설 속에서 1부 집회를 마친 우리공화당은 곧바로 거리행진을 진행한 뒤 오후 4시 30분경, 신세계 백화점 명동본점 건너편에서 2부 집회를 이어갔다.

 

2부 집회 연사로 나선 조원진 후보
[사진=우리공화당]

2부 집회 연사로 나선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선 후보는 "문재인 정권의 '뻥방역', '뻥백신'으로 또다시 국민들의 일상회복은 중단됐고, 자영업자와 서민은 또다시 패닉상태에 빠졌다"며 "코로나 방역참사, 백신참사의 실패를 국민에게 돌리고 이제는 청소년에게까지 화살을 돌리는 무책임하고, 무능한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을 완전히 종식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집권여당의 대통령 후보는 끝없는 말 바꾸기, 가족들의 불법문제까지 겹쳐 후보자격을 상실했고, 제1야당의 대통령 후보는 정치보복 앞잡이에 이어 내로남불의 대명사로 전락했다"며 "이들의 오만방자한 행태를 국민이 심판해야 한다. 결코 용납해서는 안된다"고 역설했다.

조 후보는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와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에 대해 "당선 후 '정개개편'과 '민주통합정부'는 사실상 '내각제 개헌' 음모를 드러낸 것이며 윤 후보가 노동이사제를 찬성한다는 것은 자유시장 경제를 궤멸시키겠다는 음모"라며 "불법탄핵 세력들의 국민농단, 사기행각을 반드시 심판하자"고 말했다.

끝으로 조 후보는 "4년 9개월째 옥중 투쟁하고 계시는 박근혜 대통령께서 하루빨리 국민의 품으로 오실 수 있도록 자유우파 국민이 더욱 강력한 투쟁을 해야 한다"며 "자유민주주의 회복, 자유혁명 승리를 위해 붉은 적폐를 청산하고 깨끗한 우파로 정권교체 하자"고 역설했다.

 

강추위 속 출판 사인회 현장
[사진=우리공화당]
조원진 후보와 저자가 출판 사인회 기념 촬영에 응하고 있다.
[사진=우리공화당]

이날 집회가 종료된 후에는 지난 5일 출간된 『The Truth of 조원진』의 저자 및 조원진 후보가 참석한 가운데 출판 사인회가 진행되었다. 

한편, 이날은 전국적으로 올겨울 들어 가장 추운 날씨였을 뿐만 아니라, 오후 들어서는 서울·수도권을 중심으로 곳곳에 많은 눈이 내렸다.

 

다음은 이날 집회 성명 전문.

 

"오늘 우리공화당 당원과 자유우파 국민은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무능하고 무책임한 내로남불의 국정농단, 국민농단 사태를 심판하고, 불법탄핵 세력들의 국민농단 사기행각을 끝까지 심판하고자 이자리에 모였다.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뻥방역, 뻥백신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연일 7천명대를 윗돌고, 위중증 환자가 1,000명에 가까워지고 있는 상황에서 또다시 국민들의 일상회복은 중단됐고, 자영업자와 서민은 또다시 거대한 패닉상태에 빠지게 되었다.

이처럼 위증한 시기에 문재인과 김정숙은 3박 4일 호주를 방문해 셀카 삼매경에 빠져있었으니, 과연 국민들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은 코로나 방역참사, 백신참사의 실패를 국민에게 돌렸고, 이제는 하다하다 못해 청소년에게까지 그 화살을 돌리고 있다.

어린이와 청소년이 백신을 접종해도 안전한지, 접종 이득이 미접종보다 얼마나 더 효과적인지에 대한 아무런 설명과 과학적 근거도 없이 청소년을 대상으로 백신 패스를 하겠다는 것이다.

그래서 청소년이 백신을 맞지 않으면 학원도 가지 못하게 하겠다는 것이다.

우리공화당은 코로나 백신 부작용과 사망 사례가 급증하고 있는데도 백신 인과성 조차 입증하지 못하고 있는 백신 참사와 관련하여 반드시 ‘백신참사 특별조사위원회’를 설치하여 국가가 적극적으로 보상책을 마련하도록 할 것이다.

또한 우리공화당은 국민이 건강한 나라를 최우선 국정과제로 선정하고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대한민국다운 대한민국을 반드시 만들 것이다.

대한민국이 경제, 안보, 국방, 외교 그리고 교육까지 위기의 상황에 몰려 있는데 지금의 유력 대선후보들의 행태는 분노를 넘어 참담함을 금할 수 없다.

집권여당의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는 본인의 살인자 조카 변호, 끝없는 말바꾸기, 증오와 저주의 말들에 이어 아내의 막말 파동 그리고 장남의 상습적 불법도박과 성매매 의혹 글까지 인간이길 포기한 짓거리를 하고 있다.

이재명 후보는 대통령 후보 이전에 먼저 사람부터 되어야 하는데, 본인의 장남의 불법을 보면 범죄의식과 죄의식조차 느끼지 않는 철면피 짓거리를 하고 있는 것이다.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는 또 어떤가? 아내의 허위 경력과 가짜 수상 기록 의혹은 조국의 뻔뻔함을 능가했고 본인이 저지른 자유우파 국민의 탄압과 무자비한 정치보복은 결코 역사가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돈 한 푼 받지 않은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에 대해 경제공동체, 묵시적 청탁이라는 괴물을 들고 나와 수천명의 자유우파 국민을 조사하고 수백명을 구속하고 그 중에 5명이 자살을 선택하게 만든 자가 국민의 마음을 안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대한민국의 정의와 진실을 짓밟고 대한민국의 정체성마저 묵살하며 파괴한 자들이 위대한 자유대한민국의 주인인양 행세하는 모습을 언제까지 지켜봐야 하는가?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총괄선대위원장 행세를 하는 김종인 영감이 발언한 윤석열 당선 후 ‘정개개편’과 ‘민주통합정부’론은 불법탄핵세력들의 마지막 생존의 몸부림이자 대한민국을 파괴하려는 공작정치의 숨은 발톱을 드러낸 것이다.

추악하고 잔인하게 죄없는 대통령, 깨끗한 박근혜 대통령을 마녀사냥하고 불법탄핵하고 정치보복과 인권탄압을 자행한 불법탄핵 세력들의 국민농당, 사기행각을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 국민은 결코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이제 때가 온 것이다. 자유우파 국민이 승리하는 때가 온 것이다. 위대한 태극기의 힘이 거짓 촛불을 무찌를 때가 온 것이다.

국민들이여 총단결하여 불법탄핵 세력, 거짓촛불 세력, 더러운 정치세력들을 반드시 심판하자. 끝까지 심판해서 위대한 대한민국이 살아 있음을 보여주자.

불법탄핵 세력들의 국민농단, 사기행각, 태극기의 힘으로 반드시 심판하자!

자유민주주의 회복, 자유혁명 승리를 위해 붉은 적폐 반드시 청산하자!

국민을 무시하는 양당정치, 더러운 기득권 정치인 깨끗이 몰아내자!

자유대한민국 파괴의 우두머리, 문재인을 반드시 척살하자!

죄없는 대통령, 뇌물 한 푼 받지 않은 깨끗한 대통령, 박근혜 대통령을 즉각 석방하자!

깨끗한 정치, 국민을 받드는 정치, 자유우파의 중심 우리공화당으로 반드시 정권교체 하자!"

 

2021년 12월 18일

우리공화당 대표 조원진
천만인무죄석방본부 대표 허평환
우리공화당 45만 당원 및 천만인무죄석방본부 회원 일동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