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C시론]문재인의 정율성 국가유공자 서훈 추진은 공산주의자임을 고백한 것이다
[JBC시론]문재인의 정율성 국가유공자 서훈 추진은 공산주의자임을 고백한 것이다
  • JBC까
  • 승인 2023.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재인.출처=네이버 블로그 이미지
문재인.출처=네이버 블로그 이미지

문재인 종북 정부가 중국 인민해방군가와 북한의 조선인민군 행진곡을 작곡해 북·중에서 영웅으로 추앙받는 귀화 중국인 정율성(鄭律成·1914~1976)을 대한민국 국가유공자로 추서하는 절차를 진행했던 사실이 밝혀졌다.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였다. 문 종북정권은 김일성의 삼촌 김형권과 외삼촌 강진석의 서훈 애국장까지 추서했으니 정율성 추서가 놀라울 일이 아니다. 정율성 서훈 절차는 문재인이 취임 첫해인 20171213~16일 방중(訪中) 직후 국가보훈처(현 국가보훈부)에서 착수했다. 정율성의 유족이 그해 1229일 경기남부보훈지청으로 포상 신청을 했다.

그러나 보훈처 내부에서도 광복과 대한민국 정부 수립 이후 북한에서 지역 선동부장을 맡고 인민군가를 작곡한 인물을 대한민국 유공자로 추서하는 것은 법에 어긋난다며 난색을 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문제는 정율성 같은 자에게 추서를 추진했다는 것만으로 문재인 정권은 종북주사파 정권임을 드러낸 것이나 다름없다.

문재인은 집권 내내 반 대한민국 정체성을 드러냈다. 그러나 아무리 그렇지만, 북한 정부 수립에 기여하고 조선인민군 행진가와 중국인민해방군가를 만들어 남침의 나팔을 분 사람, 조국 산천과 부모 형제의 가슴에 총부리를 겨눈 공산군 응원 대장 정율성에게 추서를 추진했다는 것은 실로 충격적이다.

전라도 광주 남구 양림동 정율성 생가 인근에 조성된 정율성거리. 연합뉴스
전라도 광주 남구 양림동 정율성 생가 인근에 조성된 정율성거리. 연합뉴스

정율성은 6·25 전쟁이 발발하자 전쟁 위문공연단을 조직해 중공군을 위로한 사람이다. 민족을 저버리고 중국으로 귀화해 중국 공산당을 위한 작품을 쓰며 중국인으로 생애를 마쳤던 자를 위해 대한민국 국가유공자 추서를 추진했다는 것은 호국영령에 대한 모욕이다.

당시 청와대는 정율성 국가유공자 만들기를 역점 사업으로 추진했다고 한다. 현재 광주시가 국비 48억원을 투입한 정율성 기념공원 계획에 착수한 것도 문 정북 정권 임기 중이던 2020년이다.

문재인은 2018년 헌법의 자유민주주의에서 자유삭제를 시도했고, 중고교 교과서에는 국민주권인민주권으로 바꾼 반 국가 범행자다. 문재인은 친중·친북 세력들과 정권을 장악한 뒤 연방제음모, 적화야욕을 서스럼없이 드러내면서 국체(國體) 변경시도까지 했다.

국가보훈부는 이번 기회에 문 종북 정권에 의해 추서된 독립유공자와 국가유공자에 대한 재심의를 해야 한다. 북한 정권 수립에 기여했거나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건설이 아니라, 북한 김일성 정권을 만드는 데 혈안이었던 자가 국가유공자가 아닌지 개별전수 조사를 해서 서훈을 박탈해야 한다.

문재인의 이 같은 행위는 적국과 힘을 합쳐 고국에 맞선 여적죄’(형법 제93)와 자국의 군사상 이익을 해하거나 적국에 군사상 이익을 공여한 이적죄’(형법 제99), 적국에 이익을 제공하여 국가의 안전을 위태롭게 한 외환죄’(형법 제93)와 직결된다. 문재인의 반국가 행태도 조사를 해서 국민에게 공개해야 한다.